오에스피, 국내 최초 반려동물 플래그십 오피스 설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반려동물 프리미엄 펫푸드 전문제조업체 오에스피가 국내 최초 '전략형 반려동물 플래그십 오피스' 설립을 위해 서울시 영등포구 에이스하이테크시티 사무실을 매입한다고 13일 밝혔다.
오에스피는 전략형 플래그십 오피스 구축을 통해 옴니채널 거점을 마련하고 회사의 B2C 사업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해당 공간은 오에스피의 펫푸드 제품 등 다양한 반려동물 용품을 전시해 소비자가 체험·구매할 수 있도록 활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황태규 기자] 반려동물 프리미엄 펫푸드 전문제조업체 오에스피가 국내 최초 '전략형 반려동물 플래그십 오피스' 설립을 위해 서울시 영등포구 에이스하이테크시티 사무실을 매입한다고 13일 밝혔다.
오에스피는 전략형 플래그십 오피스 구축을 통해 옴니채널 거점을 마련하고 회사의 B2C 사업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해당 공간은 오에스피의 펫푸드 제품 등 다양한 반려동물 용품을 전시해 소비자가 체험·구매할 수 있도록 활용된다. 또한 플래그십 오피스 쇼룸은 국내외 빅바이어를 위한 미팅·홍보 공간으로도 쓰일 예정이다.
오에스피는 오프라인 채널에 더해 반려동물별 맞춤형 제품 큐레이션 서비스도 함께 준비하고 있다. 반려동물의 생애주기, 품종, 특성 등을 반영한 맞춤형 큐레이션 서비스로 제품을 추천해 제품 신뢰도와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는 전략이다.
오에스피 관계자는 "최근 해외 빅바이어들이 회사 제품에 관심을 갖고 미팅을 요청하는 사례가 많다"며 "소비자들도 자사의 PB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복합 공간 설립을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플래그십 오피스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친밀도도 제고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오에스피는 지난해 하반기 자사 PB제품 '인디고바이오뉴트리션' 출시를 기점으로 B2C사업에 집중하고 있다. 자사몰 개장에 이어 올해 2월 국내 최대 온라인 펫푸드 유통망인 쿠팡에 PB제품을 정식 납품하며 시장 점유율 확대와 수익성 강화를 이루고 있다.
/황태규 기자(dumpli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벌식 재건축 알박기"…한남하이츠 해법 '미궁' [현장]
- "비건을 잡아라"…식물성 식품 개발 '열풍'
- [오늘의 운세] 11월 9일, 기분 좋은 하루가 예정된 띠는?
- "흑인은 노예농장서 목화 따"…美 대선 다음날 괴문자 살포
- '강남 7중 추돌' 운전자, 신경안정제 검출…'약물운전' 맞았다
- "골든타임 총력"…침몰 금성호 실종자 12명, 밤샘 수색한다
- '20.5kg로 사망'…아내 가두고 굶겨 숨지게 한 50대, 2년형
- 8시간 조사 마친 명태균 "거짓뉴스가 십상시…거짓의 산 무너질 것"
- 초등학교 수영장 女 탈의실에 성인 남성들 들락날락 '무슨 일?'
- [내일날씨] "다시 따뜻해지네"…전국 단풍 절정, 당분간 낮 20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