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에 많이 보이더라니"…벤츠 S클래스, 국내 판매 10만대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는 고급 대표 세단 S클래스가 국내 누적 10만대 판매를 달성했다고 13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에 따르면 S클래스는 2003년 4세대 모델이 국내 공식 출시된 이후 올해 11월까지 누적 기준 10만911대 판매된 것으로 집계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재성 기자)메르세데스-벤츠는 고급 대표 세단 S클래스가 국내 누적 10만대 판매를 달성했다고 13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에 따르면 S클래스는 2003년 4세대 모델이 국내 공식 출시된 이후 올해 11월까지 누적 기준 10만911대 판매된 것으로 집계됐다.
이는 메르세데스-벤츠, 메르세데스-마이바흐, 메르세데스-AMG 등 S클래스 세단 모델을 모두 포함한 수치다. S클래스는 올해 1∼11월 누적 기준으로는 8천378대 팔리며 수입차 모델 판매 4위를 기록 중이다.
작년 한 해에는 국내에서 1만1천645대 판매되며 수입 베스트 셀링카 3위에 올랐다.
마티아스 바이틀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사장은 "10만대 기록은 S클래스의 헤리티지와 높은 품질, 한국 시장에서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으로서의 상징성을 다시 한번 증명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눈높이에 맞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재성 기자(sorrykim@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량용 반도체 공급부족은 옛말...재고 쌓였다
- 비트코인 9만 달러 '턱밑'…초강세 계속
- MBK, 고려아연 지분 추가 매입…'사전공시제' 허점 지적
- "네이버 1784는 배리어프리 공간…사람도 로봇도 편리"
- "가상현실 만드는 측량 기술…더 쉽고 정교하게"
- 허성 코오롱ENP 부사장, 사장 승진…코오롱인더 이끈다
- 포드, 신형 익스플로러 가격인하 포문...대형 SUV 시장 '들썩'
- [이기자의 게임픽] 게임사 3분기 실적은...넥슨-크래프톤 독주
- 주노가 포착한 목성의 거대 소용돌이 [우주로 간다]
- HPV 감염자 느는데 백신 예산 싹둑…국회 예결위서 기사회생 여부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