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현, 조장혁 ‘Love’ 리메이크...사랑에 대한 순수한 마음 표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영현이 또 한 번 리메이크 프로젝트 '만약에'의 가창자로 나선다.
13일 제이지스타에 따르면, 앞서 포지션 임재욱의 '너에게'를 리메이크했던 이영현이 대중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는 조장혁의 'Love'(러브)를 리메이크한다.
'Love'를 리메이크할 이영현은 비교할 수 없는 파워풀한 가창력을 겸비한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만약에’ 프로젝트 두 번째 곡 확정
가수 이영현이 또 한 번 리메이크 프로젝트 ‘만약에’의 가창자로 나선다.
13일 제이지스타에 따르면, 앞서 포지션 임재욱의 ‘너에게’를 리메이크했던 이영현이 대중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는 조장혁의 ‘Love’(러브)를 리메이크한다.
제이지스타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음원 리메이크 프로젝트 ‘만약에’는 ‘만약에 이 명곡을 다른 목소리로 부른다면?’이란 질문에서 시작됐다. 제이지스타는 ‘만약에’를 통해 대중이 사랑하는 명곡들과 가수들을 매칭해 색다른 곡으로 재탄생시킬 계획이다.
‘Love’를 리메이크할 이영현은 비교할 수 없는 파워풀한 가창력을 겸비한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다. 이런 이영현이 ‘Love’를 재해석해 사랑에 대한 순수한 마음을 표현, 연말을 대표하는 시즌송의 탄생을 알릴 예정이다.
대중들은 앞서 이영현의 ‘너에게’ 리메이크 음원 공개 당시 “이 곡을 이영현이 부르니까 더 좋다”, “이영현표 ‘너에게’ 너무 색다르다. 완벽 그 자체” 등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낸 만큼, 이영현의 ‘Love’에는 어떤 감성이 담겼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이영현의 ‘Love’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마약 혐의’ 유아인, 첫 재판서 대마 흡연만 인정 “진심으로 죄송” [M+이슈] - 열린세상 열린
- ‘마약 혐의’ 받는 두 사람, 끝은 다르다?...경찰 “지드래곤 수사 마무리 단계-이선균 추가 소
- 뷔, 까까머리로 전한 입대 소감 “다녀오겠습니다”...정국 반삭도 깜짝 공개 - 열린세상 열린방
- 에이티즈, 빌보드 200 1위 찍었다...“팬분들 덕분에 얻은 값진 성과”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서울의 봄’ 700만 돌파, 1000만 향한 질주...황정민·정우성→감독까지 감사인사 [M+박스오피스]
- 대통령실 ″김 여사 이달 순방 동행 안 해″ 국내 활동도 연말까지 중단
- 8시간 조사 마친 명태균 ″언론 허위보도, 십상시″…내일도 소환
- [단독] 경찰관 폭행하고 꽁초까지 던져…만취운전자 현행범 체포
- '화천 토막살인' 장교, 범행 감추려고 피해자인 척 경찰과 통화
- 8년 간 200만 원 훔친 60대 풀려났다…검사의 선처,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