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복지시설 아동에 따뜻한 겨울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레일 한국철도공사는 13일 오후 소외 계층 어린이들의 따뜻한 겨울 나기를 돕는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행사에 참여해, 난방비 등에 사용할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후원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대전지역 내 아동복지시설과 에너지 취약 계층 가정 등에 필요한 겨울철 방한 용품과 난방비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광열 기자] 코레일 한국철도공사는 13일 오후 소외 계층 어린이들의 따뜻한 겨울 나기를 돕는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행사에 참여해, 난방비 등에 사용할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후원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대전지역 내 아동복지시설과 에너지 취약 계층 가정 등에 필요한 겨울철 방한 용품과 난방비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코레일을 비롯해 대전 지역 기업, 단체 임직원 100여 명과 그룹 홈 등 양육시설 아동이 참석해, 크리스마스 선물과 카드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원종철 코레일 미래전략실장은 “지역사회의 따뜻한 돌봄을 바탕으로 어린이들이 추운 겨울을 좀 더 훈훈하게 보내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jinli777@naver.com
/대전=이광열 기자(jscrs@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與, 김혜경 '법인카드 유용' 1심 유죄에 "사필귀정"
- DI동일, 두번째 자사주 소각…보유분 65%
- 오리온, 3Q 영업익 2.6% 감소…"원부재료 상승 여파"
- 세아제강지주, 3분기 영업이익 194억…전년 比 84.3% ↓
- "최선만 다하길"…장애 수험생들의 '험난해도 특별한' 수능 도전 [현장]
- 영풍·MBK, 고려아연 이사진 상대 7000억 규모 소송 제기
- DB손보, 3분기 누적 당기순익 1.6조…23.7%↑
- "기업 '밸류업' 위해 투자 세제 정비 필요해"
- LG, 3분기 영업이익 4767억원…전년比 6% 감소
- [지스타 2024] 윤명진 "'오버킬' 통해 깊이 있는 던파 이야기 선보일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