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나영석 ‘나나투어’, 1월 5일 첫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틴이 나영석 PD와 여행 버라이어티로 뭉친다.
tvN은 최근 '함께가요-나나투어 위드 세븐틴'(이하 '나나투어') 편성을 확정하고, 내년 1월 5일 첫방송으 예정하고 있다.
세븐틴은 나영석 PD의 채널 십오야 콘텐츠에 종종 출연하며 인연을 맺고 있다.
'나나투어'는 세븐틴이 '채널 십오야'에서 '꽃보다 청춘' 소원권을 획득한 것을 계기로 기획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은 최근 ‘함께가요-나나투어 위드 세븐틴’(이하 ‘나나투어’) 편성을 확정하고, 내년 1월 5일 첫방송으 예정하고 있다.
세븐틴은 나영석 PD의 채널 십오야 콘텐츠에 종종 출연하며 인연을 맺고 있다. ‘나나투어’는 세븐틴이 ‘채널 십오야’에서 ‘꽃보다 청춘’ 소원권을 획득한 것을 계기로 기획됐다.
지난 9월 유럽 등지에서 촬영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10월 위버스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던 호시는 “일본 콘서트 끝나고 나영석 PD님의 ‘나나투어’를 갔다가 거기서 바로 뮤직비디오를 찍으러 갔다”며 대형 스포일러를 흘리기도 했다.
버논은 최근 박명수 라디오에 출연해 촬영이 재밌었냐고 묻자, 버논은 “너무 재밌다, 많이 기대하셔도 된다”고 예고했다.
세븐틴은 오는 16~17일 후쿠오카 페이페이 돔 공연을 앞두고 있다. 오는 31일 개최되는 ‘제74회 홍백가합전’에도 출연한다. ‘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티모시 샬라메 ‘웡카’, 내년 1월 31일 개봉 확정
- “‘천사 이수지’ 뇌종양 아들 보러 한걸음에 달려와”
- 엑소 세훈, 21일 입대한다 “너무 늦게 전해 미안”
- ‘환상연가’ 박지훈 홍예지 포스터 공개 “한 여인을 사랑한 두 개의 인격”
- FC탑걸 vs FC원더우먼, 슈퍼리그 승격 걸린 대혈전(‘골때녀’)
- 타이탄 콘텐츠, 슈퍼스타 찾는다…첫 글로벌 오디션
- ‘어쩌다 사장3’ 박경림, 조인성에 “내가 조강지처!”
- ‘시골경찰 리턴즈2’ 김성주 “하드캐리는 내가!”
- 차트여신 헤이즈, 남모르는 고생담은? “상경해서 2년간…”(‘라스’)
- ‘연인’ 남궁민·안은진, ‘아는 형님’ 뜬다…1월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