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R, 올해 국내외 16개 어워드서 35개 부문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커뮤니케이션그룹 KPR은 올해 국내외 16개 어워드에서 총 35개 부문의 본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KPR은 올해 '머큐리 어워즈 2022·23' 소셜미디어 부문 그랜드 위너상 수상을 시작으로 '제16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제13회 대한민국 SNS 대상'에서도 수상하며 디지털 소통 분야에서 전문성과 경쟁력을 입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커뮤니케이션그룹 KPR은 올해 국내외 16개 어워드에서 총 35개 부문의 본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8일 시상식이 열린 ‘제1회 공공브랜드대상’에서는 ‘인천 보물섬지도 168 캠페인’으로 종합대상(그랑프리)을 비롯해 총 6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인천 보물섬지도 168 캠페인은 아직 널리 알려지지 않은 인천의 다양한 섬들이 지닌 가치와 매력을 소개하고, 섬 방문 활성화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KPR은 지난 5월 현대자동차그룹의 ‘힐스 온 휠스(Heals on Wheels: 바퀴에 희망을 싣고)’ 캠페인 영상으로 ‘퀘스타 어워즈(QUESTAR Awards) 2023’ 자동차 부문에서 그랜드 위너상을 수상했다. 이 외에도, KPR은 힐스 온 휠스 캠페인으로 ‘애드아시아 CMG어워즈’, ‘대한민국광고대상’ 이노베이션 부문 동상 등의 쾌거를 거두며 마케팅, 광고 분야에서 경쟁력을 입증했다.
김주호 KPR 사장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PR을 브랜드, 마케팅, 광고 영역과 연결해 시너지를 낸 결과”라며 “앞으로도 창의성과 기획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전문적인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후섭 (dlgntjq@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 한 번만, 아악” 전청조 체포 순간 공개...애원·발악
- 6조원대 성남 '백현마이스' 좌초 기로, 수천억 손배로 이어지나
- “부르는 게 값”…불수능에 사교육 입시컨설팅 호황
- 시장 들썩이던 ‘LK-99’ 결국…“초전도체 근거 없다” 결론(종합)
- 82년생 교수·01년생 학생 불륜 일파만파...아내가 폭로
- "절실하다, 직원 절반 AI 했으면"…김범수의 카카오, AI기업으로
- [속보]김기현, 국민의힘 대표직 사퇴
- “애들 죽이겠다” 학부모 채팅방에 협박글…고교생 구속영장
- 톰 크루즈, 25세 연하 러시아 셀럽과 열애설…"푹 빠진 듯" 목격담
- 송지효 변호사 "전 소속사 강제집행 예정, 9억 8천 못 받을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