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X나영석, tvN 뜬다...'나나투어', 내년 1월 5일 첫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틴이 나영석 PD와 손을 잡았다.
tvN은 최근 '함께가요-나나투어 위드 세븐틴'(이하 '나나투어') 편성을 확정했다.
'나나투어'는 세븐틴과 나영석 PD가 함께 떠나는 신규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10월 팬덤 플랫폼 위버스에서 "일본 콘서트 끝나고 나영석 PD의 '나나투어'를 갔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명주기자] 세븐틴이 나영석 PD와 손을 잡았다. 여행 버라이어티로 뭉친다.
tvN은 최근 '함께가요-나나투어 위드 세븐틴'(이하 '나나투어') 편성을 확정했다. 한 관계자는 디스패치에 "2024년 1월 5일 첫 방송 예정"이라고 밝혔다.
'나나투어'는 세븐틴과 나영석 PD가 함께 떠나는 신규 예능 프로그램이다. 세븐틴이 지난 5월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기획됐다.
지난 9월 유럽 등지에서 촬영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진다. 온라인상에는 세븐틴과 나영석 사단이 이탈리아 로마 공항에 있는 사진이 올라왔다.
호시가 의도치 않게 프로그램명을 노출하기도 했다. 지난 10월 팬덤 플랫폼 위버스에서 "일본 콘서트 끝나고 나영석 PD의 '나나투어'를 갔다"고 했다.
한편 세븐틴은 일본 최대 규모 돔 투어 중이다. 오는 16~17일 후쿠오카 페이페이 돔에서 일'팔로우 투 재팬'(FOLLOW TO JAPAN)을 연다.
<사진출처=tvN,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