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녀박씨' 주현영, '사'며드는 비하인드 컷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주현영에게 '사'며든다.
배우 주현영이 MBC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서 올라운더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이 가운데, 주현영의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현장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은 매주 금, 토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주현영에게 '사'며든다.
배우 주현영이 MBC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서 올라운더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그는 오랜 죽마고우인 박연우(이세영)와 함께 대한민국으로 당도한 사월 역으로 변신, 안방극장을 유쾌한 웃음으로 물들이는 중이다.
주현영의 등장이 곧 재미가 폭발하는 타이밍이라는 새로운 공식이 나올 정도로 드라마 속에서 펼치는 그의 활약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단히 사로잡았다.
그는 조선시대에서 왔다는 것이 믿기지 않을 만큼 21세기에 완벽히 적응한 그의 모습은 이야기의 활력소 역할까지 톡톡히 해내고 있는가 하면, 박연우를 아끼는 애틋한 마음을 그려내는 섬세한 연기로 많은 이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극 중 함께 호흡을 맞추는 배우들과 이루는 케미스트리 역시 드라마의 재미 포인트로 주목받기도. 피를 나누지 않았지만 친자매 그 이상으로 서로를 진심으로 위하는 이세영과는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그린 라이트가 켜진 조복래와는 밀당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재미를 드높이고 있다.
이 가운데, 주현영의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현장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스틸에서는 주현영의 뜨거운 연기 열정을 느낄 수 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월과 동기화를 마친 그는 매 순간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하는 것은 물론, 공동 연출을 맡은 강채원 감독과 끊임없이 의견을 주고받는 등 완성도 높은 장면을 만들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기도.
주현영이 향후 완성할 사월의 서사에도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은 매주 금, 토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MBC]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煎 걸그룹 출신 A씨, "소속사 대표가 성폭행" 거짓말→무고 피소
- "구치소 동기, 전청조는 위아래 다 여자"
- '노출 중독' 브리트니 스피어스 無모자이크 누드 논란 [TD할리웃]
- 아라아나 그란데, 불륜설 친구 남편과 '첫 공개 데이트' [TD할리웃]
- 백진희·윤현민 양측 "최근 결별, 자연스럽게 멀어져" [공식입장]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