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온병원그룹-녹색여성연합회, 취약계층 위해 김장김치 나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온병원그룹(병원장 김동헌)이 녹색여성연합회(회장 이유진), 청소년문화가족과 공동주관으로 취약계층을 위해 '제2회 녹색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ON온병원그룹과 녹색여성연합회는 온종합병원 직원식당에서 850㎏(총 125가정)의 김장김치를 준비해 위기청소년·국가유공자 가정에 김장을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5가정에 김장김치 850㎏ 전달
이날 ON온병원그룹과 녹색여성연합회는 온종합병원 직원식당에서 850㎏(총 125가정)의 김장김치를 준비해 위기청소년·국가유공자 가정에 김장을 전달했다.
한 지역아동센터 센터장은 “집에 가도 따뜻한 밥상을 차려주는 부모님이 안 계신 경우가 많아 아동들이 직접 끼니를 해결하다 보니 제대로 된 반찬도 없이 식사하는 아동들이 많은데, 김치를 전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아이들이 추운 겨울을 날 수 있도록 김장을 지원해주신 온병원그룹과 녹색여성연합회 측에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이유진 회장은 “50명의 학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김장하며 나눔의 가치를 느끼는 좋은 시간이었다”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참여하고 보람을 느낀 회원들이 내년에는 올해보다 더 많은 가정에 김치를 전달하고 싶어 한다”고 말했다.
김동헌 병원장은 “이번 김장김치가 주로 위기청소년들에게 전달됐는데 모두의 응원을 담은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돼 한겨울을 잘 이겨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소년문화가족에서는 지난 12일부터 2주간 온종합병원 로비에서 주민을 위한 도서바자회를 진행하고 있다.
부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화영 선셋 비키니 못 참지… 아름다움 속 아찔함 [DA★]
- “잘못했어요” 말 절로 나오네…이시영, 근육질 몸매 [DA★]
- 주이 “부모님 차도 팔아야 할 판…” 하소연→언니들 폭소 (놀던언니)[TV종합]
- 신동엽, 이소라에 “우리가 결혼했다면…”→못다한 이야기 푼다 (슈퍼마켙 소라)
- ‘서준맘’ 박세미, 시선강탈 보디 프로필…티팬트 차림 ‘질끈’ (강심장VS)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엄지인 아나운서 “치마 짧아 프로그램 하차” (사당귀)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