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진 서울시의원, ‘2023년 지자체 의정 대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김재진 의원(국민의힘·영등포1)은 지난 7일 SISA대한뉴스가 주최하는 '2023 우수 국정감사 국회의원과 지자체 의정대상'에서 지자체 의정 대상을 받았다.
SISA대한뉴스가 주최한 '2023 우수 국정감사 국회의원과 지자체 의정대상'은 대한민국 의정에 기여하고 탁월한 리더십 전문성으로 맡은 분야의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한 국회의원, 자치단체장, 광역 및 지방의원, 경영자들의 업적을 평가해 수상자를 선정한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기환경 개선, 서울시 우수한 아리수 음용률 향상, 한강수상택시 활성화 등 서울시 환경분야 노력 인정
서울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김재진 의원(국민의힘·영등포1)은 지난 7일 SISA대한뉴스가 주최하는 ‘2023 우수 국정감사 국회의원과 지자체 의정대상’에서 지자체 의정 대상을 받았다.
SISA대한뉴스가 주최한 ‘2023 우수 국정감사 국회의원과 지자체 의정대상’은 대한민국 의정에 기여하고 탁월한 리더십 전문성으로 맡은 분야의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한 국회의원, 자치단체장, 광역 및 지방의원, 경영자들의 업적을 평가해 수상자를 선정한 것이다.
김 의원은 제11대 서울시의회 의원으로서 환경수자원위원회 위원,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 지상철도 지하화 실현을 위한 특별위원회 위원, 예산정책연구위원회 부위원장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현장중심·실무중심의 적극적이고 면밀한 시각으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김 의원은 환경수자원위원회 위원으로서 대기질, 실내공기길, 일회용품 줄이기, 아리수 음용률 향상, 한강수상택시 운영개선 등 서울시의 환경에 관심을 가지고 행정사무감사 지적, 조례 개정 등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김 의원은 “올 한해를 마치면서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기쁘고 감사하다. 그동안 의정활동을 하면서 시민의 실생활에 도움이 되고 지속가능한 서울을 만들고자 노력했다. 앞으로도 희망을 드릴 수 있는 서울시의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 투병’ 중인 장모 몸에 불붙인 사위…충격적인 이유
- 전현무 “환승연애 OK”…마지막 키스까지 밝혔다
- “궁디팡팡해주삼”… 제자·교수 불륜 카톡에 ‘발칵’
- “의대 목표” 수능 만점자·전국 수석 다닌 학원 ‘월 300만원’
- “고기 손질하던 직원들, 돌아가면서 흡연”…옆건물서 찍힌 ‘충격 장면’
- “7살 어린 형수, 남편에게 ‘쓰담쓰담’ 제가 이상한가요?”
- ‘상남자’ 최민수, 장모님의 ‘한 마디’에 눈물 펑펑... 왜?
- 성추행 상담하다 성폭행 시도한 초등교사…“교육계 인플루언서”
- 근육 이렇게 많은데…김종국, ‘단명 위험’ 경고 받았다
- “여친 섬에 팔아버린다”…‘연이율 1500%’ 돈놀이한 MZ조폭 최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