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 이벤트 콘텐츠 '검은 한겨울' 한시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디아블로 IV(Diablo IV)'에 첫 기간 한정 이벤트인 '검은 한겨울(Midwinter Blight)'을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월 3일 새벽 3시까지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월 3일 새벽 3시까지 진행된다. 새로운 이벤트 퀘스트를 열고, 새로운 우두머리에 도전해 신규 꾸미기 아이템을 비롯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유저는 음유시인 길리언을 도와 붉은 망토 피바람과 역병마귀 하수인을 저지해 키요바샤드 사람들에게 연말연시 분위기를 되찾아 줘야 한다.
조각난 봉우리 지역에서 창백한 역병마귀를 쓰러트려 마름병 조각을 획득하고, 키요바샤드에 위치한 한겨울 광장을 방문해 광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또 인간의 장기를 엮어 만든 혹한 껍질을 파괴하고 광장 업그레이드에 사용할 수 있는 잃어버린 가보를 회수, 역병마귀들의 마름병 잔치를 방해할 수 있다.
이어 가학적인 대군주, 붉은 망토 피바람을 상대하게 된다. 마름병 조각과 잃어버린 가보, 기타 검은 한겨울 자원을 충분히 보유하고 있다면 한겨울 광장의 수집품 탁자에서 한겨울 증표로 교환할 수 있으며, 탈것 노획품, 직업 전용 등 장식품, 무기 꾸미기 아이템, 새벽의 파편 공격 전설 위상, 길리언의 비약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강미화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