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룰루 비데 스스로케어 출시···“3단계 자동 살균으로 언제나 깨끗하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웨이(021240)가 3단계 살균 시스템으로 위생과 관리 편의성을 강화한 '코웨이 룰루 비데 스스로케어'를 13일 출시했다.
신제품은 유로부터 노즐, 도기까지 자동 관리하는 3단계 살균 시스템이 적용됐다.
노즐은 오염에 강한 스테인리스를 적용했고, 사용 전후로 두 번 더 살균 케어해 위생을 강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웨이(021240)가 3단계 살균 시스템으로 위생과 관리 편의성을 강화한 ‘코웨이 룰루 비데 스스로케어’를 13일 출시했다.
신제품은 유로부터 노즐, 도기까지 자동 관리하는 3단계 살균 시스템이 적용됐다. 99% 살균 인증 모듈로 만든 전기분해 살균수가 주기적으로 제품을 관리한다. 또 기존 제품 대비 살균수 분사 각도가 넓어져 도기 위쪽까지 세척할 수 있다. 노즐은 오염에 강한 스테인리스를 적용했고, 사용 전후로 두 번 더 살균 케어해 위생을 강화했다. 오염물질과 직접 닿을 수 있는 노즐팁은 분리 교체할 수 있어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 간편하게 물청소를 할 수 있도록 본체에 방수 IPX5등급을 적용했다. 세척이 자주 필요한 커버와 변좌, 조작부에는 한 단계 높은 IPX6등급으로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아울러 히터 성능을 개선한 하이브리드 탱크를 탑재해 온수 온도 도달 시간 및 전력 소모를 줄여 에너지 효율을 강화했다.
스스로케어 비데는 수류, 수압, 공기, 세정 범위 등을 과학적으로 분석해 세정에 최적화된 맞춤형 수류 코스를 제공한다. 3단계 아이웨이브(i-wave) 수류 시스템을 기반으로 상황에 따라 다양한 세정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자동 모드 선택 시 집중 세정 단계에서 공기 방울과 합쳐진 미세 물방울로 풍성한 물살을 만드는 ‘에어 플러스(Air+)’ 기능을 통해 시원하고 강력한 세정력을 체험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풍부하고 강력한 수압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세정에 최적화된 신규 수류 시스템을 적용했다”며 “자동으로 깨끗함을 유지해주는 살균 기능과 물청소가 용이한 방수 품질까지 겸비했다”고 말했다.
박정현 기자 kat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 알고보니 116억 아닌 200억…'전액 현금'으로 산 강남 빌라와 빈땅은 어디
- '오빠, 궁디팡팡 해줘'…82년생 男교수와 01년생 女제자의 '불륜'
- 내년 출시 앞둔 캐스퍼 전기차…마우스 클릭만으로 구입한다 [biz-플러스]
- 내년 빈곤층 본인부담 의료비 안 올린다… '치매 주치의' 도입
- ‘아내 살해’ 대형 로펌 변호사, 119보다 '이 곳'에 가장 먼저 전화했다
- '김하성 공갈·협박 혐의' 임혜동 출국금지…'술자리 폭행 없었다' 증언도
- '연예인급 미모의 아내 애 낳고 돌변…쇼핑몰 연다더니 이혼하자네요'
- 홍진경 '김치' 누적 매출 3100억원…'재산 870억원설'에 보인 반응은
- '65분만에 5500세트 '완판''…홈쇼핑 업계 왜 쯔양·박막례·홍진경과 손 잡았나
- 20대 여성 빌라 화장실에 숨어 성폭행 시도한 30대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