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눈=콤플렉스, 외모 지적+성형 권유 받고 점점 작아져”(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서준이 자신의 콤플렉스를 공개하며 과거 외모 때문에 고민했던 사연을 털어놨다.
12월 13일 오후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채널에는 박서준 편 선공개 영상이 공개 됐다.
유재석과 조세호가 의아하다는 반응을 보이자 박서준은 "그때는 저처럼 생긴 것보다는 조금 진하게 생긴 걸 선호했던 시기여서 '어디서 굴러먹다 온 애니?'라는 말도 들었다. 성형 권유도 받으니까 점점 작아지더라"며 "'내가 잘못됐나?' 이쪽이 내 길이 아닌가 생각할 때도 많았다"라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박서준이 자신의 콤플렉스를 공개하며 과거 외모 때문에 고민했던 사연을 털어놨다.
12월 13일 오후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채널에는 박서준 편 선공개 영상이 공개 됐다.
영상에서 박서준은 “저는 눈이 제일 콤플렉스였다. 처음에 데뷔하기도 힘들 때 지적을 많이 받았다”라고 말했다.
유재석과 조세호가 의아하다는 반응을 보이자 박서준은 “그때는 저처럼 생긴 것보다는 조금 진하게 생긴 걸 선호했던 시기여서 ‘어디서 굴러먹다 온 애니?’라는 말도 들었다. 성형 권유도 받으니까 점점 작아지더라”며 “‘내가 잘못됐나?’ 이쪽이 내 길이 아닌가 생각할 때도 많았다”라고 털어놨다.
그대 조세호는 “거울을 보면 본인이 박서준이지 않나. ‘내가 박서준인데’ 이런 생각할 때 없나. 내가 박서준인 게 신기할 때나”라고 박서준의 외모를 간접적으로 칭찬했다. 유재석도 “한마디로 멋있다”라고 거들었다.
조세호는 “오해하지 마시고. 두 분을 보고 있지 않나. 그러면 참 다양하다 이 나라는”이라며 박서준과 유재석의 외모를 비교했다. 유재석은 “나는 안 보니? 나는 속으로 얘기 안 했을 것 같아?”라고 발끈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당동 건물 매입’ 이효리 “집 사면 가끔 더 고통스러워질수도”
- 56세 왕조현 근황, 긴 생머리 여전한데 “얼굴 변했다” 中 네티즌 반응
- 신혼 다니엘 헤니, ♥루 쿠마가이 번쩍 들고 영화 같은 키스
- 박지윤 “주변 동료들 하나씩 사라져, 혼자란 생각도”(parkjiyoon official)
- 공효진♥케빈오 반려견과 산책, 달달한 신혼 일상
- 김혜수 한겨울 과감한 하의 실종룩, 11자 각선미로 올킬
- 구본승 서동주, 찰떡궁합에 커플 선언? “솔로로 마지막 방송” (동치미)
- 이동국 딸 재시·재아 틱톡 ‘영구 정지’ 호소 “피켓 시위해야 하나, 추억 돌려내”
- ‘입대’ 방탄소년단 ‘봄날’ 6년만 美 역주행 1위, 고무신 아미 저력[뮤직와치]
- 유재석, 안테나 3대 주주→200억 땅+건물 매입 동시에…큰 그림 뭐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