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김동빈 선수에 휠체어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스카이라이프는 12일 '무브 위드 스카이라이프' 휠체어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무브 위드 스카이라이프는 거동이 불편한 중증장애인의 이동권 향상을 위해 사용자 맞춤형 휠체어를 지원하는 스카이라이프의 사회공헌 사업이다.
안테나와 수신기 등 폐방송장비 판매 기금으로 휠체어를 지원하는 자원 재활용을 통한 환경보호형 사회공헌 활동이다.
스카이라이프는 올해 휠체어가 필요한 취약계층 장애인 및 희귀병 환자 33명에게 1억5000만원 상당의 휠체어를 지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스카이라이프는 12일 '무브 위드 스카이라이프' 휠체어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무브 위드 스카이라이프는 거동이 불편한 중증장애인의 이동권 향상을 위해 사용자 맞춤형 휠체어를 지원하는 스카이라이프의 사회공헌 사업이다. 안테나와 수신기 등 폐방송장비 판매 기금으로 휠체어를 지원하는 자원 재활용을 통한 환경보호형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번 전달식은 올해 수혜자 중 장애인 수영선수로 활동하고 있는 김동빈 선수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김동빈 선수는 뇌병변 장애가 있어 독립적 보행이 불가능해 휠체어 사용이 필수적이다. 김동빈 선수는 지난달 열린 제43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남자 자유형 50m(S2)에서 대회 유일한 세계신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스카이라이프는 올해 휠체어가 필요한 취약계층 장애인 및 희귀병 환자 33명에게 1억5000만원 상당의 휠체어를 지원한다. 2021년부터 3년간 총 129명에게 5억원 규모의 새로운 휠체어가 전달됐다.
양춘식 스카이라이프 대표는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지원대상을 찾아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김나인기자 silkni@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궁디팡팡해주삼" 유부남 교수와 19세 연하 제자 카톡에 대학 발칵
- 휴대폰보다가 `꽝` 4명 사망…추돌사고 낸 버스기사의 최후
- "네 부모한테 그렇게 배웠냐"…초등교실 난입해 폭언한 30대 학부모
- "담배 피우면 뇌가 쪼그라든다"…흡연자 3만명 뇌 봤더니
- 이정후 덕분에 키움 `대박`…소속팀 보상금 450억 받는다
- KDI "중장기 민간소비 증가율 1%대 중반"
- 현대차그룹, 폭스바겐 누르고 수익성 톱2 등극
- 믿을 건 밸류업뿐인데…세제 인센티브, 국회 통과 `하세월`
- 코스피 하락 베팅 `곱버스` 거래량↑…"트럼프 리스크 주의해야"
- 성수·영등포 확 바뀌나… 서울 준공업지역 규제 확 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