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햇반 소프트밀 수프' 신제품 2종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제일제당이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는 '햇반 소프트밀 수프' 제품을 확대한다.
CJ제일제당은 '콘크림수프', '치킨크림수프' 등 햇반 소프트밀 수프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상호 CJ제일제당 햇반 BM은 "곡물의 든든함과 영양으로 수프 자체를 한 끼 식사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햇반 소프트밀 수프의 특장점"이라며 "바쁜 일상 속에서 쉽고 맛있게 끼니를 해결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J제일제당이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는 '햇반 소프트밀 수프' 제품을 확대한다.
CJ제일제당은 '콘크림수프', '치킨크림수프' 등 햇반 소프트밀 수프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진한 맛의 크림소스에 큼직하고 신선한 재료를 통째로 담았다. '콘크림수프'는 옥수수 크림 소스에 옥수수 알을 넣어 맛과 식감을 살렸으며 '치킨크림수프'는 담백한 닭고기와 향긋한 바질, 귀리로 부드러움과 풍미를 높였다.
두 제품 모두 까다롭게 선별한 품질 좋은 곡물을 넣어 더욱 든든하게 먹을 수 있으며, 전자레인지 1분 20초(700W 기준)면 빠르게 완성이 가능해 간편한 아침 식사나 브런치에도 적합하다.
햇반 소프트밀 수프는 차별화된 HMR 기술력이 적용됐다. CJ제일제당은 '레토르트 살균기술'로 최적의 살균 시간과 온도를 찾아내 상온 HMR의 안전성을 확보함은 물론, 재료 형태는 유지하면서 맛 품질은 최대한 끌어올렸다. 또한 곡물은 전처리(블렌칭) 기술을 적용해 수프의 물성과 건더기 식감에 잘 어우러지는 향미와 식감을 구현했다.
이상호 CJ제일제당 햇반 BM은 “곡물의 든든함과 영양으로 수프 자체를 한 끼 식사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햇반 소프트밀 수프의 특장점”이라며 “바쁜 일상 속에서 쉽고 맛있게 끼니를 해결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박효주 기자 phj20@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네덜란드 ASML 방문…반도체 동맹 격상 의지 밝혀
- 국내 자율주행 통신…LTE-V2X로 깔린다
- SK㈜ C&C, COP28서 디지털 넷제로플랫폼 '센테로' 소개
- 인스파이어, 내년 상반기까지 순차 개장…“첫해 350만명 유치”
- 전북TP, '소부장 AI융합 혁신역량 강화 사업' 알찬 결실…“업무효율·공정개선 효과”
- 카카오, 창사 이례 첫 여성 CEO 내정...김범수 리더십 쇄신 스타트
- “러시아, 北이 제공한 '불량 포탄'에 골머리…자폭 사고까지”
- [비상경제장관회의] 이차전지에 5년간 38조원 정책금융 투입…공급망 안정화 총력
- [과학]화학연·안전성연, 高 투과성·선택도 CO₂ 분리 소재 구현…상용화 가능성 높여
- 12월 부산에 벚꽃 폈다… '서울 폭우·강원 폭설' 내리는 이상 기온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