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소울, 신규 고대던전 ‘땅거미 숲’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이하 엔씨)는 MMORPG '블레이드&소울'이 신규 고대 던전 '땅거미 숲'을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땅거미 숲은 북방대륙에 퍼지고 있는 역천회의 음모를 막아서는 이야기를 담았다.
신규 던전 업데이트와 함께 '소울부스트' 혜택도 강화한다.
이벤트 던전을 공략하고 성탄 의상, 크리스마스 주화 등을 받을 수 있는 '신나는 크리스마스 버섯동굴 달리기'도 함께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땅거미 숲은 북방대륙에 퍼지고 있는 역천회의 음모를 막아서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용자는 보스 몬스터인 ‘나라카’의 각종 독 공격에 대응하며 전투를 진행해야 한다. 공략에 성공하면 ‘무왕무기’, ‘만위반지’ 등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던전 업데이트와 함께 ‘소울부스트’ 혜택도 강화한다. 기존보다 단축된 미션을 수행하며 ‘무의령’, ‘신의혼’ 등 강화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내 ‘소울 피에스타’ 시스템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엔씨는 내년 1월 10일까지 게임 내 소울패스를 통해 제시된 미션을 수행하고 획득한 점수에 따라 보상을 받는 ‘포화! 홍문 보석 초고속 성장 스페셜 패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던전을 공략하고 성탄 의상, 크리스마스 주화 등을 받을 수 있는 ‘신나는 크리스마스 버섯동굴 달리기’도 함께 진행한다. 매일 미션을 달성해 성장 속도를 높일 수 있는 ‘봉마 소울패스+’는 만위 시즌으로 이어간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검찰, ‘민주당 돈봉투 의혹’ 송영길 구속영장 청구
- 쏘기도 전에 ‘펑’…북한산 불량 포탄에 러軍 골머리
- 같은 번호로 복권 5만장 구매…‘400억원’ 당첨, 中 들썩
- “이스라엘군, 하마스 지하터널에 바닷물 침수작전 시작”
- “9년전 빌린 1000원 이제야”…파출소 앞에 놓인 손편지·음료에 뭉클
- 비명계 “李, 팬카페 탈퇴하라”…개설자 “탈퇴하시면 되죠, 뭐”
- 안철수, ‘험지 차출론’에 “그러면 다른 사람 못 도와”…분당갑 도전 시사
- ‘아내 살해’ 변호사, 119보다 前의원 부친에 먼저 전화
- 민주 초선 홍성국, 총선 불출마…“후진적 정치 한계”
- MLB닷컴 “이정후, 샌프란시스코와 6년 1484억원 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