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마썬팅, 사회복지법인 창립 20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씨피에프 루마코리아는 운영중인 사회복지법인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루마버텍스 시공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씨피에프 루마코리아는 윈도우 틴팅 필름 제조원인 루마 브랜드의 한국 총판이다. 씨피에프에서 운영 중인 미오림 복지재단은 김우화 대표가 사재를 털어 2003년 창립해 노인요양시설, 장애인 거주시설, 장애인 직업재활시설, 노인일자리 지원 등 꾸준히 사회적 약자를 위한 사회공헌사업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특별 이벤트는 내년 1월 15일까지 루마버텍스 전체 시공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구글폼을 통해 응모 가능할 수 있다. 당첨자는 구글폼 응답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발표한다.
상품은 LG 스탠바이미 Go(1명), 애플워치 Series9(2명),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Hit(3명) 등 총 20명을 추첨하여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내년 1월 중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루마썬팅 관계자는 “루마썬팅 시공이 어려운 이웃에 대한 후원으로 이어진다. 좋은 제품을 사용하면서 동시에 이웃사랑에 동참하는 일이야 말로 값진 소비가 될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루마버텍스의 우수한 제품성과 풍성한 경품 혜택까지 누리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루마썬팅의 특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