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산식품유통공사, ‘제6회 청백리상 시상식’ 열고 윤리경영 다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된 '제6회 청백리상 시상식'을 갖고 윤리경영을 다짐했다.
aT는 2018년부터 매년 부장 이상 간부 직원부터 고위직 임원까지 △직무 청렴성 △청렴 실천 노력 △솔선수범 등 총 15개 지표에 대해 상위·하위·동료 평가단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청백리상을 시상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I 나주=이병석 기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된 ‘제6회 청백리상 시상식’을 갖고 윤리경영을 다짐했다.
13일 aT에 따르면 전날 전남 나주 본사에서 열린 시상식에서는 대상자의 41%에 달하는 26명이 만점을 받았고, 이 중 14명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만점을 달성했다.
aT는 2018년부터 매년 부장 이상 간부 직원부터 고위직 임원까지 △직무 청렴성 △청렴 실천 노력 △솔선수범 등 총 15개 지표에 대해 상위·하위·동료 평가단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청백리상을 시상하고 있다.
이영애 aT 상임감사는 "올해는 작년보다 관리자 청렴도 점수가 높아져 청렴 실천에 솔선수범하는 간부가 늘고 있다"며 "나날이 높아지는 공공부문을 향한 국민의 눈높이에 부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forthetru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낙연 신당 창당설···사쿠라" vs "내로남불" 계파 갈등 격화
- 장제원 "불출마"에 거세지는 김기현 '사퇴' 압박…"리더십 상실"
- 재검토 한다더니…정부, UN 의견서에 "日, 강제동원 공식사과" 유지
- [홍콩H지수 공포②] 처음 아닌 홍콩H지수 급락…투자자 배상 가능성은
- "내년은 '온 디바이스 AI'폰의 시대"…삼성전자, 갤럭시S24로 선공 나선다
- 美 물가상승률 둔화세…금리인하 탄력받나
- '출연금 제로' 예산안 통과되나…'33년 공영방송' TBS 폐업 초읽기
- 형제 같던 김하성-임혜동 무슨 일이…경찰, 대질조사 검토
- '디바' 박은빈의 무한한 변신과 확장 [TF인터뷰]
- [현장FACT] 장제원 총선 불출마 결정…인요한 '희생' 촉구에 첫 응답?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