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케미칼, 프로젝트 루프 소셜 3기 출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케미칼이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고 공동의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활동인 'Project LOOP Social'(프로젝트 루프 소셜) 3기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롯데케미칼 관계자는 "Project LOOP Social은 자원선순환 소셜벤처를 지원하는 프로젝트로, 롯데케미칼과 선발기업간의 사업적 시너지를 창출하여 자원선순환 체제 구축에 더욱 기여할 수있는 플랫폼으로 성장,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롯데케미칼이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고 공동의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활동인 ‘Project LOOP Social’(프로젝트 루프 소셜) 3기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롯데케미칼 관계자는 “Project LOOP Social은 자원선순환 소셜벤처를 지원하는 프로젝트로, 롯데케미칼과 선발기업간의 사업적 시너지를 창출하여 자원선순환 체제 구축에 더욱 기여할 수있는 플랫폼으로 성장,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케미칼은 지난 3년간 ‘Project LOOP’를 통해 폐페트병을 수거 및 재활용한 친환경 가방과 신발, 자켓, 노트북 파우치를 출시했으며, 롯데자이언츠 선수들의 친환경 유니폼, 바람막이 및 롯데리아, 크리스피크림도넛, 엔제리너스커피 유니폼을 선보였다.
김경은 (ocami81@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초전도학회 검증위 “‘LK-99’ 초전도체 근거 전혀 없어”
- 1위 '日·대만' 제친다…LG·삼성도 뛰어들어[미래기술25]
- 은퇴하면 소득 '반토막'인데···자녀 교육·결혼에만 1.8억 든다
- “치킨 한 마리 7900원” 치킨플레이션 잡는 반값 치킨 나왔다
- 6억 상금 13억으로, 한 달 만에 코인 대박 터진 미녀 골퍼
- 200억 현금 매입…유재석, 논현동 토지 이어 빌라도 샀다
- “내년엔 돈 아껴야지” 소비지출 ‘이것’부터 확 줄인다
- "5000원 플리스 반응 괜찮네"…연매출 3조 목전에 둔 다이소 '방긋'
- 이정후 가는 샌프란시스코는? WS 8차례 우승 이룬 명문팀
- 강주은 "최민수, 오토바이 사고로 골절·절단 대수술" 울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