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도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새 기준 제시"

구예지 기자 2023. 12. 13. 12: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채로운 시설과 최고의 접객 서비스, 창의적이고 수준 높은 콘텐츠를 결합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겠습니다."

13일 인천 중구 영종도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서 열린 일부 시설 선공개 기념 미디어 데이에서 첸 시(Chen Si) 사장은 "인스파이어 프로젝트는 도전과 설렘의 여정이었다"며 "모히건 뿐 만 아니라 한국 정부 및 지자체, 지역사회, 국내외 미디어 등 모든 이해 관계자들의 관심과 지원 덕분에 지난달 30일 첫 선을 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일부 시설 선공개 기념 미디어 데이 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비전·브랜드 지향점 발표
모히건 인스파이어 리조트 모습.(사진=모히건 인스파이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인천=뉴시스]구예지 기자 = "다채로운 시설과 최고의 접객 서비스, 창의적이고 수준 높은 콘텐츠를 결합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겠습니다."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국내에서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겠다는 청사진을 제시했다.

13일 인천 중구 영종도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서 열린 일부 시설 선공개 기념 미디어 데이에서 첸 시(Chen Si) 사장은 "인스파이어 프로젝트는 도전과 설렘의 여정이었다"며 "모히건 뿐 만 아니라 한국 정부 및 지자체, 지역사회, 국내외 미디어 등 모든 이해 관계자들의 관심과 지원 덕분에 지난달 30일 첫 선을 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미디어 행사에는 모히건 인스파이어의 첸 시 사장을 비롯해 마이클 젠슨 (Michael Jensen) 최고마케팅책임자 (CMO), 장현기 아레나 상무 (General Manager) 등이 참석했다.

첸 시 사장은 "모히건을 대표하는 '아퀘이 정신'에 입각해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지역 및 한국 관광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스파이어는 점진적인 오프닝 전략에 따라 내년 상반기까지 전체 시설을 순차 개장할 계획이다.

모히건 인스파이어 '호라이즌 라운지' 모습.(사진=모히건 인스파이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소프트 오프닝에서는 각기 다른 콘셉트의 3개 타워로 구성된 호텔 (1275개실), 국내 최대 규모의 호텔 볼룸을 갖춘 최첨단 마이스(MICE), 국내 최초의 공연 전문 아레나, 환상적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거리 '오로라', 다채롭고 창의적인 다이닝 옵션을 자랑하는 직영 레스토랑 등의 주요 시설을 공개했다.

내년 1분기에는 쇼핑·다이닝·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결합한 복합문화공간 '인스파이어 몰'과 외국인 전용 카지노가 문을 연다.

내년 2분기에는 야외 체험형 엔터테인먼트 시설 '디스커버리 파크'와 연중 이용 가능한 유리돔 형태의 실내 워터파크 '스플래시 베이'가 전면 개장할 예정이다.

독특한 콘셉트의 초대형 인터내셔널 푸드코트, 국내 최대 실감콘텐츠 전시관, 실내 어린이 놀이시설 등이 개장할 예정이다.

인스파이어의 주요 시설별 특징과 브랜딩 전략에 대해 발표한 마이클 젠슨 마케팅총괄책임자는 "인스파이어를 찾는 방문객 누구나 다채롭게 펼쳐진 매력적인 공간과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즐기며 일상을 벗어난 새로운 설렘과 하고 싶은 다양한 일들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전세계 다양한 연령, 국적, 취향의 방문객에게 잊을 수 없는 최고의 감동을 선사하는 진정한 ‘엔터테인먼트 목적지’의 모습을 완성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날 인스파이어는 리조트 조성 사업이 시작된 시기로부터 완공까지의 과정을 담은 메이킹 필름에 이어, 소비자들에게 인스파이어 개장 소식과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메인 캠페인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인스파이어 브랜드 캠페인의 메인 영상은 18일부터 공중파TV를 비롯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sunris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