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수성대학교 장학생에 액정타블렛 수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타블렛 전문기업 한국와콤은 수성대학교 웹툰스토리과와 메타버스크리에이터과에서 장학기자재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와콤은 창작 산업 인재 육성과 시장 활성화를 위해 '와콤 웹툰 장학금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국내 주요 대학 웹툰학과 학생을 대상으로 장학생을 선정해 와콤 고성능 액정 타블렛 '신티크 22'를 수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타블렛 전문기업 한국와콤은 수성대학교 웹툰스토리과와 메타버스크리에이터과에서 장학기자재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와콤은 창작 산업 인재 육성과 시장 활성화를 위해 '와콤 웹툰 장학금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국내 주요 대학 웹툰학과 학생을 대상으로 장학생을 선정해 와콤 고성능 액정 타블렛 '신티크 22'를 수여한다. 세 번째 학교로 수성대학교를 선정했다.
수성대학교 웹툰스토리과는 웹툰·웹소설에, 메타버스크리에이터과는 메타버스·증강현실(VR)·가상현실(AR) 및 3D콘텐츠에 특화된 교육 과정을 각각 운영하고 있다.
김주형 한국와콤 대표는 "세계 시장으로 진출하는 한류 콘텐츠 시장에 발맞춰 창작 인재 양성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며 "창작 꿈나무들이 미래 콘텐츠 산업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와콤, 신안산대 웹툰출판미디어과에 '신티크 프로24 풀세트' 구축
- 와콤,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타블렛 최대 50% 할인
- 와콤, 무신사에 브랜드샵 열어…래플 이벤트 진행
- 와콤, 액정 타블렛 '신티크 프로 17·22' 출시
- "상생협의체 결론 나려면 쿠팡이츠 새 상생안 내놔야"
- 타부서 기혼 상사와 친해져도 된다vs안된다...흑팀 멘토는?
- 타부서 기혼 상사와 친해져도 된다vs안된다...백팀 멘토는?
- 김밥·라면·해산물 등 먹거리 지역축제…성공 또는 최악
- TSMC, 다음주부터 중국에 7나노 이하 칩 출하 중단
- 실적 선방 이어간 통신 3사, AI 수익화 시점 관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