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인하다"…'나는 솔로' 18기 '첫인상 선택 룰' 뭐길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Plus·ENA 예능물 '나는 솔로(SOLO)' 18기에서 역대 시즌 처음으로 첫인상 선택 룰이 도입된다.
13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나는 솔로'에서는 첫인상 선택 방식에 초토화된 '솔로나라 18번지'가 그려진다.
이날 제작진은 '솔로나라 18번지' 입성을 마친 12명에게 "첫인상 선택은 이미 끝났다"라며 누구도 예상치 못한 첫인상 선택 방식을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결 인턴 기자 = SBS Plus·ENA 예능물 '나는 솔로(SOLO)' 18기에서 역대 시즌 처음으로 첫인상 선택 룰이 도입된다.
13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나는 솔로'에서는 첫인상 선택 방식에 초토화된 '솔로나라 18번지'가 그려진다.
이날 제작진은 '솔로나라 18번지' 입성을 마친 12명에게 "첫인상 선택은 이미 끝났다"라며 누구도 예상치 못한 첫인상 선택 방식을 공개한다. 이를 들은 MC 송해나는 "어떡해…"라며 말을 잇지 못한다. 솔로녀들은 "소름 돋고 있어", "현기증 나"라고 '단체 입틀막'하며 고통을 호소한다.
심지어 첫인상 선택을 마친 솔로녀들은 솔로남들이 캐리어를 끌어주는 것도 거부하며 "제가 들게요"라고 안절부절못한다. 솔로녀들의 모습을 지켜보던 MC 이이경은 "재밌긴 한데, 민망함도 같이 오네"라며 안타까워한다.
그간 '나는 솔로'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전무후무한 첫인상 선택 룰에 송해나는 "좋아하지 마!"라고 발을 동동 굴렀다. 솔로녀는 "어떡하지"라고 머리를 감싸쥐며 "되게 잔인하시다"라고 탄식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akkyu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소유진, 나보다 술 잘 마셔…데이트 후 힘들어 링거 맞기도"
- [인터뷰] '만취' 경수진 "저 만나보니 제 성격 느껴지시죠?"
- "결국 내가 죽었다"…김광수, '티아라 왕따사건' 전말 공개
- "父 가정폭력, 母 월급 갈취에 뇌전증 증상" 충격 사연
- "김건희 행위 '국정농단' 칭할 수 있나" 국립국어원에 올라온 게시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