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미디어센터, ‘성과공유회-한 발짝 더 가까이’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군포시미디어센터는 오는 15일 2023년 사업성과를 공유하고 2024년 미디어센터의 운영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자리를 마련한다.
이번 성과공유회에서는 '한 발짝 더 가까이'라는 주제로 열리며 마을 미디어 활동가, 사업 참여자 및 관계자 등 50여 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군포)=박정규 기자]군포시미디어센터는 오는 15일 2023년 사업성과를 공유하고 2024년 미디어센터의 운영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자리를 마련한다.
이번 성과공유회에서는 ‘한 발짝 더 가까이’라는 주제로 열리며 마을 미디어 활동가, 사업 참여자 및 관계자 등 50여 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공유회에서는 청년들의 창작 활동 및 예술 역량 강화를 위한 ‘미디어파사드 디스플레이’ 교육 사례, ‘제5회 경기 마을 미디어 공모전’ 우수활동상을 수상한 공동체 미디어 활동 사례 등 우수 사례 발표가 진행된다.
2부 행사로는 미디어센터를 좋아하는 엄마와 아들, 즐거운 미디어 캠프에 참여한 청소년들, 꿈을 이루어 가는 마을 미디어 활동가 등의 시민이 전하는 라디오 공개방송 ‘센터를 빛낸 사람들’을 통해 센터의 매력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군포시미디어센터 관계자는 “이번 성과공유회는 미디어센터를 빛낸 시민을 위한 자리이다”라며 “미디어센터를 향한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미디어 저변 확대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2부 라디오 공개방송은 군포시미디어센터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생방송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하는 등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열심히 살아 내집마련 뒤 병 걸렸는데 남편은 이혼 좋다고…내가 바보 같아요”
- 송지효, 前소속사에 10억 받는다…정산금 청구 소송 승소
- “6년에 1490억원”…키움 이정후, ‘특급 대우’ 받으며 MLB 샌프란시스코로
- 유명 男배우 무슨 일? "타이거 우즈 살리더니 나도 살렸다" 파손차량 공개
- ‘60세’ 황신혜“머리숱 없어 지는 것 같다 ”…맥주효모 섭취
- “연진아, 우리 일냈어” 더글로리, 6억2000만시간 봤다…넷플릭스 상반기 톱 3위
- ‘이승만 기념관 기부’ 이영애, 이번엔 ‘한미동맹 단체’ 5000만원 기부
- 유재석 논현동 땅에 붙은 옆 빌라도 샀다, 200억 전액 현금 매입
- 삼엄한 '오징어게임2' 촬영장 …양동근“매 촬영마다 비밀유지 서약”
- 법정 선 유아인 대마 흡연 인정…“사실과 다른 부분 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