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 잔뜩 성난 근육질 몸매…아찔한 섹시美[★핫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시영(41)이 1년 전 운동 중인 모습을 공개했다.
이시영은 13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이때 내 몸이 내 머리가 덩치가 저랬구나. 1년 전인데 지금의 몇 배네"라고 적고 짧은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이시영은 브라탑을 입고 운동에 열중한 모습이다.
이를 본 누리꾼은 "너무 멋있네요", "엄청난 노력이 느껴집니다", "이시영 배우를 롤모델 삼아서 운동 열심히 해야 겠어요" 등의 댓글을 달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배우 이시영(41)이 1년 전 운동 중인 모습을 공개했다.
이시영은 13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이때 내 몸이 내 머리가 덩치가 저랬구나. 1년 전인데 지금의 몇 배네"라고 적고 짧은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이시영은 브라탑을 입고 운동에 열중한 모습이다. 건강미 넘치는 몸매와 탄탄한 근육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누리꾼은 "너무 멋있네요", "엄청난 노력이 느껴집니다", "이시영 배우를 롤모델 삼아서 운동 열심히 해야 겠어요" 등의 댓글을 달았다.
한편 이시영은 요식업 사업가(50)와 2017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올해 넷플릭스 예능 '좀비버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 등에서 활약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소유진, 나보다 술 잘 마셔…데이트 후 힘들어 링거 맞기도"
- [인터뷰] '만취' 경수진 "저 만나보니 제 성격 느껴지시죠?"
- "결국 내가 죽었다"…김광수, '티아라 왕따사건' 전말 공개
- "父 가정폭력, 母 월급 갈취에 뇌전증 증상" 충격 사연
- "김건희 행위 '국정농단' 칭할 수 있나" 국립국어원에 올라온 게시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