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로메카, SK네트웍스서비스와 로봇 총판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봇 제조기업 뉴로메카는 전문 서비스·솔루션 기업 SK네트웍스서비스와 로봇 공급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뉴로메카가 자체 보유한 로봇 개발 기술력과 SK네트웍스서비스의 IT 장비 유통 역량이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규현 SK네트웍스서비스 본부장은 "20여년간 축적된 IT솔루션 유통·유지보수 역량을 기반으로 뉴로메카와 협력해 협동로봇 비즈를 가속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로봇 제조기업 뉴로메카는 전문 서비스·솔루션 기업 SK네트웍스서비스와 로봇 공급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계약으로 국내외 협동로봇 시장 점유율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뉴로메카가 자체 보유한 로봇 개발 기술력과 SK네트웍스서비스의 IT 장비 유통 역량이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종훈 뉴로메카 대표는 "로봇 자동화 생태계 구축에 있어 뉴로메카 리더십을 공고히 하는 주요한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이번 협업이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라고 말했다.
최규현 SK네트웍스서비스 본부장은 "20여년간 축적된 IT솔루션 유통·유지보수 역량을 기반으로 뉴로메카와 협력해 협동로봇 비즈를 가속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로메카, 교촌치킨 가맹점에 '조리로봇 도입' 설명회
- 뉴로메카, 케바와 산업용 로봇 개발 협력
- 뉴로메카, 포항에 공장·신사옥 짓는다…내년 7월 착공
- 박종훈 뉴로메카 대표, 로봇산업 정부포상서 산업포장 수상
- "상생협의체 결론 나려면 쿠팡이츠 새 상생안 내놔야"
- 타부서 기혼 상사와 친해져도 된다vs안된다...흑팀 멘토는?
- 타부서 기혼 상사와 친해져도 된다vs안된다...백팀 멘토는?
- 김밥·라면·해산물 등 먹거리 지역축제…성공 또는 최악
- TSMC, 다음주부터 중국에 7나노 이하 칩 출하 중단
- 美 트럼프 귀환에 보안시장 '들썩'…韓 기업에 기회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