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김동완, 김아중 닮은 꼴과 ‘자만추’ 성사

이유민 기자 2023. 12. 13. 11: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예고 화면 캡처.



‘신랑수업’에서 김동완이 클레오파트를 연상케 하는 신비로운 여성과 ‘자만추(자연스런 만남 추구)’ 성사로 스튜디오를 또 한 번 설렘으로 물들인다.

13일 방송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94회에서는 김동완이 자신을 위해 결성한 연애조작단 장영란, 정경미, 심진화의 적극적인 활약으로 미모의 여성과 자연스러운 만남을 갖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멘토 군단 장영란과 절친 정경미, 심진화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이 다가오는 시점에 혼자인 김동완을 위해 연애조작단을 결성한다. 이후 3인방은 김동완을 카페로 불러내 그의 연애관에 대해 진지하게 묻는다.

그러다 심진화는 “절친한 동생”이라며 “티 소믈리에 자격증을 가진데 김동완과 잘 어울릴 것 같다. 이 여성을 여기로 초대해도 되냐”고 묻는다. 이에 김동완은 “오늘 갑자기 소개팅인 거야?” 라며 잠시 당황하더니, 흔쾌히 초대를 수락한다.

잠시 후 심진화의 절친한 동생이 카페에 들어서는데 이를 본 MC 문세윤은 “김아중을 닮은 것 같다”며 놀라워한다. 김동완도 상대 여성을 보자 환하게 미소짓는데 이후 그는 제작진과의 속마음 인터뷰에서 “(상대 여성에게) 하고 싶은 말을 꾹 참았다”라면서 “봉황 눈을 가진 것 같았다. 호루스의 눈인가? 그게 클레오파트라의 눈”이라며 “미지의 세계에서 만난 여인 같은 느낌”이라고 털어놓았다.

또 김동완은 “오랜만에 두근거렸다. 신비롭게 예쁘신 것 같다”고 덧붙여 두 사람에 대한 관심을 치솟게 한다.

한편, 채널A ‘신랑수업’ 94회는 13일(오늘)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