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투이스트 ‘Park’, 수상과 해외 활동으로 ‘K타투’ 전파

생활경제부 2023. 12. 13. 11: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타투이스트 ‘Park’이 세계적 타투 컨벤션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K타투’를 전파하고 있다.

‘Park’은 최근 7년간 여러 타투 컨벤션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수상 경력을 쌓아왔다. ‘Park’은 영국 벨파스트 타이타닉 타투 컨벤션에서 ‘Black & Gray’ 부문 1등, 이탈리아 로마 Urban Land Tattoo Expo에서 ‘Best Cover-Up’ 부문 2등을 비롯해 서울에서 열린 Tattoo INSPIRE Convention에서도 2등을 차지했다.



‘Park’은 다양한 국가와 지역에서의 활동을 통해 시야를 넓히고, 세계 각지의 아티스트들과 소통하며 자신만의 스타일을 발전시키고 있다.

이러한 경험과 성과로 그는 Bheppo, Emalla, JOSI 등의 국제적인 타투 브랜드로부터 스폰서를 받는 프로페셔널 팀 멤버로도 활약 중이다.

앞으로 ‘Park’은 타투 컨벤션에 꾸준히 참여하고 글로벌 타투 커뮤니티와 상호작용하며 새로운 아이디어와 기술을 개발할 계획이다. 동시에 자신만의 브랜드를 강화하고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Park’은 “타투가 개인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그들의 인생 여정을 중요하게 여기며, 이러한 과정에 참여하는 것을 큰 영광으로 여기고 있다”고 말했다.

<생활경제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