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연, 팬들과 2024년 시작…1월 13일 'UNI-CHAERISH'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채연이 데뷔 첫 팬미팅을 개최한다.
포스터에 따르면, 이번 팬미팅은 내년 1월 13일 오후 2시와 7시, 두 차례에 걸쳐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팬미팅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데뷔 첫 솔로 팬미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가수 이채연이 데뷔 첫 팬미팅을 개최한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1일 이채연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팬미팅 "유니-채리쉬'(UNI-CHAERISH) 개최 소식과 함께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포스터에 따르면, 이번 팬미팅은 내년 1월 13일 오후 2시와 7시, 두 차례에 걸쳐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유니-채리쉬'는 팬클럽 채리쉬만을 위한 대학교 '채리쉬 유니버시티'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오리엔테이션 콘셉트로 진행할 예정이다.
포스터 속 이채연은 풋풋한 대학생으로 변신했다. 사랑스러운 모습과 청순한 비주얼로 시선을 끌었다. 팬미팅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데뷔 첫 솔로 팬미팅이다. 소속사 측은 "팬들을 위한 특별한 무대와 토크 등 풍성한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유니-채리쉬'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는 20일 오후 8시 팬클럽 CHAERISH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 선예매가, 21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사진제공=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