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주 "美 억만장자와 열애→이상민에 폰팅 차여" 화려한 연애史 ('돌싱포맨')[종합]

이우주 2023. 12. 13. 10: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포맨' 서동주가 화려한 돌싱의 열애사를 공개했다.

1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양동근, 이승윤, 서동주가 출연했다.

김준호는 "상민 형이 서동주 씨와 폰팅을 했다더라"라고 폭로했고 이상민은 "서동주 씨가 '물어보살' 프로그램에 나왔을 때 서장훈 씨가 나 아는 사람이 있는데 한 번 통화해봐라하고 전화를 건 것"이라고 해명했다.

그런가 하면 서동주는 미국 실리콘밸리의 IT 억만장자와의 열애설도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돌싱포맨' 서동주가 화려한 돌싱의 열애사를 공개했다.

1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양동근, 이승윤, 서동주가 출연했다.

미국 MIT에서 수학을 전공한 후 MBA 학위를 취득, 로스쿨을 졸업해 미국 변호사로 활동 중인 넘사벽 뇌섹녀 서동주. 서동주는 "스타트업 회사에서 이사로 일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준호는 "상민 형이 서동주 씨와 폰팅을 했다더라"라고 폭로했고 이상민은 "서동주 씨가 '물어보살' 프로그램에 나왔을 때 서장훈 씨가 나 아는 사람이 있는데 한 번 통화해봐라하고 전화를 건 것"이라고 해명했다.

서동주는 "제가 사랑이 너무 어렵다, 애인이 없다 하니까 좋은 사람 소개시켜주겠다며 상민 오빠한테 전화를 걸었다. 오빠가 그때 당시 저를 잘 몰라서 '어때? 만나봐' 하니까 별로라고 했다. 그런 뉘앙스로 말하니까 나도 그런 거 아니었는데 왜 차였지 싶었다"고 폭로했다.

당황한 이상민은 "별로가 아니라 쉽게 접근 못했던 거다. 그때가 3~4년 전이었는데 이후로도 나는 소개팅해도 잘 못 다가갔다. 지금도 집에서 못 나간다. 누굴 만나는 게 아직까지 힘들다"고 변명했다.

그런가 하면 서동주는 미국 유학시절 걸으면서, 밥 먹으면서, 이불 속에서까지 공부했다고. 서동주는 "기숙사 살았는데 밤에 자라고 소등을 한다. 중학교 1~2학년 이때인데 공부가 재미있고 잘하고 싶더라. 밤에 불 끄면 이불 속에서 램프 켜고 공부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수학을 전공한 서동주가 로스쿨을 진학한 이유에 대해서는 "자선단체에서 프로보노 변호사님과 일하면서 본받고 싶고 그쪽에서 일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또 "두 번째 이유는 현실적 이유인데 그때 돌싱이 됐다. 안정적인 직업을 빠른 시일 내에 갖고 싶었다. 제가 할 줄 아는 게 공부밖에 없으니까 빨리 공부해서 전문가가 되어야겠다 해서 로스쿨을 갔다"고 밝혔다.

그런가 하면 서동주는 미국 실리콘밸리의 IT 억만장자와의 열애설도 공개했다. 서동주는 "소개팅으로 우연히 만나게 됐는데 알고 보니까 저를 만나고 싶다 수소문해서 소개팅을 했다. 만나서 데이트하고 잘 만났는데 되게 검소하다. 찐부자들은 이렇게 검소하구나 싶었다"며 "밤에 학교 호숫가에서 수영하고 햄버거 사먹고 피자 먹고 그랬다"고 밝혔다. 김준호는 "부자들은 쓸 때 쓴다"고 이야기했고 서동주는 "맞다. 집살 때는 쓰는데"라고 인정했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