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중증장애인 33명에 휠체어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스카이라이프는 13일 거동이 불편한 중증장애인의 이동권 향상을 위해 사용자 맞춤형 휠체어를 지원하는 사회공헌 사업 '무브 위드 스카이라이프' 휠체어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KT스카이라이프는 휠체어가 필요한 취약계층 장애인과 희귀병 환자 33명에게 총 1억5000만원 상당의 휠체어를 지원한다.
양춘식 스카이라이프 대표는 "앞으로도 KT스카이라이프는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지원대상을 찾아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추진해 나가겠다"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스카이라이프는 13일 거동이 불편한 중증장애인의 이동권 향상을 위해 사용자 맞춤형 휠체어를 지원하는 사회공헌 사업 ‘무브 위드 스카이라이프’ 휠체어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KT스카이라이프는 안테나, 수신기 등 폐방송장비 판매 기금으로 휠체어를 지원하고 있다. 자원 재활용을 통한 환경보호형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번 휠체어 전달식은 올해 수혜자 중 장애인 수영선수로 활동하고 있는 김동빈 선수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김 선수는 뇌병변 장애가 있어 독립적 보행이 불가능해 휠체어 사용이 필요하다
KT스카이라이프는 휠체어가 필요한 취약계층 장애인과 희귀병 환자 33명에게 총 1억5000만원 상당의 휠체어를 지원한다. 2021년부터 시작해 3년간 129명에게 5억원 규모의 새로운 휠체어를 전달했다.
양춘식 스카이라이프 대표는 “앞으로도 KT스카이라이프는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지원대상을 찾아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추진해 나가겠다”라고 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불법이민 추방 예고하자…필리핀 대책 회의 소집
- 비트코인 급등에 엘살바도르, 90% 수익 '대박’
- 코인 하나가 코스닥시장 거래대금을 이겼다... 머스크가 미는 도지코인, 9조 거래돼
- ‘위암 원인’ 헬리코박터균 감염 치료할 후보물질 찾았다
- [투자노트] 트럼프 시대 뒤 삼성전자
- 10兆 전기차 공장 지었는데… 현대차, 美 시장에 드리워진 ‘먹구름’
- 신세계 스퀘어, 열흘 만에 방문객 20만 명 돌파… 인근 상권도 활성화
- ‘트럼프 굿즈’ 주문 밀려들자… 中 제조업체도 신났다
- [단독]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 ‘모친 유산 나눠달라’ 동생들 상대 소송 4년 만에 종결
- [비즈톡톡] “환율 오르면 식품업계 운다”... 옛날 공식된 까닭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