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우리 쌀 소비 촉진 힘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프가 '우리 쌀' 소비 촉진을 위해 힘쓰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최근에는 경기도농수산진흥원과 경기미(米) 특별 행사를 개최하고 고객들에게 약 한달 간 할인 행사를 진행했다.
위메프가 경기도농수산진흥원과 우리 쌀 소비 촉진 행사를 벌이는 등 농가 지원에 나섰다.
이 같이 고객들에게 경기미를 각인시키며 실제 위메프에서 11월 한 달 간 쌀 판매량은 지난해 대비 137%나 증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백봉삼 기자)위메프가 '우리 쌀' 소비 촉진을 위해 힘쓰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최근에는 경기도농수산진흥원과 경기미(米) 특별 행사를 개최하고 고객들에게 약 한달 간 할인 행사를 진행했다. 고객들에게 경기미를 소개한 결과 사흘 만에 2억 넘게 판매하는 등 성과를 거뒀다.
위메프가 경기도농수산진흥원과 우리 쌀 소비 촉진 행사를 벌이는 등 농가 지원에 나섰다. 최근 위메프는 경기미 전용 '행복이든 경기미' 기획전을 진행하고 23년 햅쌀 13개 상품을 특가 판매했다. 경기도 농수산물 할인쿠폰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경기미 먹는날'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경기미를 알리고 쌀 소비 활성화를 유도하기 위해서다.
그 결과 '경기화성 수향미'는 약 3일간 2.2억 판매고를 달성했고 위메프 실시간 베스트 2위에 오르기도 했다. 지난 11월 16일에는 '입안에행복 경기미'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일 7천500만원의 매출을 올렸다. 이 같이 고객들에게 경기미를 각인시키며 실제 위메프에서 11월 한 달 간 쌀 판매량은 지난해 대비 137%나 증가했다.
위메프 관계자는 "우리 농산물 판매 촉진을 위해 다양한 기관과 협업하며 특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리 농산물의 상품성을 알리고 소비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백봉삼 기자(paikshow@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메프-케이페스티발, '방탄소년단 X 제임스진' 전시회 티켓판매
- 팔리고 인력 줄이고…1세대 이커머스, 쿠팡 빼고 '허덕'
- 위메프, 하나투어와 상품 API 연동 시작
- 위메프, 연말 모임 준비 기획전...맛집 이용권 특가
- 위메프, ‘해외쇼핑데이’ 개최…최대 40% 할인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장재훈 현대차 사장, 부회장 승진…호세 무뇨스 첫 외국인 사장 선임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