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 그룹 사회공헌 활동 ‘맘편한 놀이터’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는 12일 전북 익산시 익산초어린이공원에서 맘(mom)편한 놀이터 26호점 오픈식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김연섭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 대표는 "맘편한 놀이터는 저출산 문제 해결에 이바지하고 여성과 엄마의 마음이 편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그룹 차원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라며 "이번 활동을 시작으로 공장이 위치한 전북 익산에서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캠페인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한영대 기자]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는 12일 전북 익산시 익산초어린이공원에서 맘(mom)편한 놀이터 26호점 오픈식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롯데그룹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인 맘편한 놀이터 사업에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가 동참한 것이다.
26호점은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 국내 공장이 있는 전북 익산에 조성하게 됐다. 익산초어린이공원에는 친구들과 즐겁게 뛰어놀 수 있도록 해적선 모양의 구조물이 새롭게 설치됐다. 또 아이들이 협동해서 즐길 수 있는 물고기 시소, 바이킹 회전놀이대, 꼬마해적 흔들놀이 등도 설치해 다양한 놀이 활동을 유도하도록 공간을 구성했다.
김연섭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 대표는 “맘편한 놀이터는 저출산 문제 해결에 이바지하고 여성과 엄마의 마음이 편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그룹 차원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라며 “이번 활동을 시작으로 공장이 위치한 전북 익산에서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캠페인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yeongdai@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열심히 살아 내집마련 뒤 병 걸렸는데 남편은 이혼 좋다고…내가 바보 같아요”
- 유재석 논현동 땅에 붙은 옆 빌라도 샀다, 200억 전액 현금 매입
- 이정후 '1500억' 잭팟 터졌다…"샌프란시스코와 6년 계약합의" 美소식통
- 법정 선 유아인 대마 흡연 인정…“사실과 다른 부분 많아”
- 삼엄한 '오징어게임2' 촬영장 …양동근“매 촬영마다 비밀유지 서약”
- 박소담 "갑상선유두암 수술 후 목소리 되찾는데 8개월 걸렸다"
- 유명 男배우 무슨 일? "타이거 우즈 살리더니 나도 살렸다" 파손차량 공개
- 근육질 방시혁 의장, 산타모자 쓰고 야릇한 표정…도대체 무슨일?
- “연진아, 우리 일냈어” 더글로리, 6억2000만시간 봤다…넷플릭스 상반기 톱 3위
- 이경규 "강호동, 심성 여리고 절대 남 험담 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