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훈 충북도의원, 동료 의원·직원이 뽑은 ‘올해의 의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의힘 이태훈 충북도의원(괴산)이 충북도의회 사무처 직원과 의원들이 뽑은 '올해의 의원'에 선정됐다.
'올해의 의원'은 도의원 35명과 사무처 직원 116명이 지난 11월 27일부터 30일까지 무기명 투표를 진행해 뽑았다.
한편 이태훈 의원은 이날 14회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가 전국 시·도의원을 대상으로 지방자치 발전에 이바지하고, 의정활동이 우수한 의원에게 수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한준성 기자] 국민의힘 이태훈 충북도의원(괴산)이 충북도의회 사무처 직원과 의원들이 뽑은 ‘올해의 의원’에 선정됐다.
‘올해의 의원’은 도의원 35명과 사무처 직원 116명이 지난 11월 27일부터 30일까지 무기명 투표를 진행해 뽑았다.
이 의원은 주민의사 반영, 논리적 발언, 자료준비, 주요 현안에 대한 대안 제시 등이 호평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태훈 의원은 이날 14회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가 전국 시·도의원을 대상으로 지방자치 발전에 이바지하고, 의정활동이 우수한 의원에게 수여한다.
이태훈 의원은 “지역 주민들을 위해 솔선수범하는 의정활동을 펼쳐 기대에 부응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청주=한준성 기자(fanykw@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짜 막걸리'의 기준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전 야구선수 정수근, '술자리 폭행' 이어 음주운전 혐의도 기소
- 尹-시진핑, '한중FTA 후속협상' 가속화 합의…방한·방중 제안도
- "상생 아닌 명분만 준 셈"…자영업은 '부글부글'
- 尹·바이든·이시바, 페루에서 만나 "北 파병 강력 규탄"
- [여의뷰] 이재명, '11월 위기설' 현실화…'대권가도' 타격 불가피
- [유라시아 횡단 도전기] <10> 오딧세이 시베리아 (스코보로디노)
- 트럼프 향해 "FXXX"…'백설공주' 주연배우, 논란 끝에 사과
- 조국혁신당, 이재명 1심 '유죄'에 "집권 무죄, 낙선 유죄"
- 티메프 환급 부담 서학개미·토스뱅크가 털어낸 토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