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시그니처 파스타소스' 2종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상(001680) 청정원은 프리미엄 라인 '시그니처 파스타소스'를 새롭게 선보이고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대상 청정원은 이번 신제품 2종을 시작으로 시그니처 파스타소스의 라인업을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상학 기자 = 대상(001680) 청정원은 프리미엄 라인 '시그니처 파스타소스'를 새롭게 선보이고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청정원은 철저한 사전조사를 통해 급변하는 식품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파스타소스 제품을 선보이며 2015년부터 9년 연속 40% 이상 시장 점유율로 파스타소스 시장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시그니처 파스타소스 신제품은 '트러플&포르치니 크림'과 '베이컨&갈릭 까르보나라' 등 2종이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청정원 크림 파스타소스 대비 크림 함량을 최대 30% 이상 늘려 더욱 진한 크림소스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또 부드러운 크림 베이스에 고급 치즈와 버터로 고소한 맛을 극대화했고, 베이컨∙마늘과 버섯 등의 원물 역시 최대 3배 이상 늘려 별도의 재료 준비 없이 소스만으로도 전문점 수준의 파스타를 완성할 수 있다. 리조또, 그라탕, 뇨끼 등 다양한 레시피에도 활용할 수 있다.
대상 청정원은 이번 신제품 2종을 시작으로 시그니처 파스타소스의 라인업을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김영선 대상 CM3팀장은 "시그니처 파스타소스는 다른 재료를 추가할 필요 없이 오직 소스 하나만으로도 완벽한 파스타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파스타소스"라며 "앞으로도 청정원만의 소스 노하우를 살려 집에서도 누구나 손쉽게 전문점 수준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shakiro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출산 후 질 봉합하다 바늘 '툭'…18년간 몸 속에 박혀 지낸 산모
- 출산 후 질 봉합하다 바늘 '툭'…18년간 몸 속에 박혀 지낸 산모
- "교실서 담요로 가리고 맨발로 사타구니 문질러…남녀공학 스킨십 어떡하죠"
- "교실서 담요로 가리고 맨발로 사타구니 문질러…남녀공학 스킨십 어떡하죠"
- 여성강사 성폭행 살해 후 성형수술…무인도로 간 '페이스오프' 20대
- 아파트 복도서 전 여친 흉기 살해…'30대 미용사' 신상정보 공개 검토
- "절반은 목숨 잃는데"…난기류 속 패러글라이딩 1분 만에 추락한 유튜버
- 엄지인 아나 "야한 옷 입었다며 시청자 항의 2번…MC 잘린 적 있다"
- "독립한 자식 같아서"…청소업체 직원이 두고 간 선물 '울컥'
- "테이저건은 무서워"…흉기난동男, 문틈 대치 끝 급결말[CCTV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