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남결' 이기광, 짝사랑 박민영과 로맨스?…복수 도울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이기광이 짝사랑했던 박민영과 뜻밖의 로맨스 기류를 예고했다.
오는 2024년 1월 1일 첫 방송될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이하 '내남결')는 절친과 남편의 불륜을 목격하고 살해당한 여자가 10년 전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경험하며 시궁창 같은 운명을 그들에게 돌려주는 본격 운명 개척 드라마.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024년 1월 1일 첫 방송될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이하 ‘내남결’)는 절친과 남편의 불륜을 목격하고 살해당한 여자가 10년 전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경험하며 시궁창 같은 운명을 그들에게 돌려주는 본격 운명 개척 드라마.
앞서 공개된 티저와 포스터를 통해 강지원(박민영 분)의 살벌한 응징을 예고한 가운데 백은호 역으로 분한 이기광의 첫 스틸이 공개됐다.
백은호는 고등학생 시절 강지원을 짝사랑했지만 대차게 거절당한 후 마음의 문을 닫았다. 그러나 10여 년 후 동창회에서 우연히 마주친 인생 2회차 강지원에 평온했던 그의 일상이 흔들리기 시작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쉐프 백은호로 완벽하게 변신한 이기광의 모습이 담겨있다. 운명 개척을 위한 살벌한 복수극 속 등장한 예상 밖의 핑크빛 첫사랑 기류가 흥미진진한 전개를 예고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강지원의 2회차 인생에 갑자기 등장해 강렬한 변화의 바람을 몰고 올 백은호에게는 어떤 사연이 있는 것인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내남결’은 오는 2024년 1월 1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0억 현금 매입…유재석, 논현동 토지 이어 빌라도 샀다
- "오늘 출근길 추워요"…내일 비 온 뒤 주말 영하권 '강추위'
- "퇴마의식이었다"...장모에 불 붙인 휴지 던진 사위의 최후
- "어르신 화장실 좀 쓸게요"…수상한 30대, 그는 절도범이었다
- 1위 '日·대만' 제친다…LG·삼성도 뛰어들어[미래기술25]
- 공인중개업소 매달 1200곳 문닫아…프롭테크도 투자 유치 '뚝'
- ‘반도체 힘’ 받은 韓증시…박스피 돌파할까
- ‘아내 살해’ 50대 변호사, 범행 후 ‘전 국회의원 父’에 전화해 한 말
- ‘이승만 기념관’ 기부한 이영애, 이번엔 ‘한미동맹 단체’ 기부
- 심형탁, ♥사야와 미니 신혼여행…"日 처갓집 갔다 경찰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