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오늘 아침 어제보다 추워…한낮 온화, 일교차 조심
2023. 12. 13. 08:04
<1>오늘 아침 어제보다 공기가 부쩍 차가워졌습니다. 현재 서울 3.1도로 어제 같은 시각보다 낮은 기온 있고요. 평창과 봉화는 영하 2도를 밑돌면서 어제보다 5~8도가량 낮게 출발하고 있습니다.
<2>하지만, 낮에는 서울 12도, 남부지방은 15도 안팎까지 오르면서 어제보다 더 온화하겠고요. 그만큼 일교차도 크게 벌어지겠습니다.
<3>또, 오늘 출근길에는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하셔야겠습니다. 현재,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가시거리 200m 미만의 안개가 낀 곳이 많고요. 어제까지 눈이 내린 경기 동부와 강원도에는 빙판길이 만들어진 곳이 많습니다. 조심히 이동하셔야겠습니다.
<위성>안개는 기온이 오르면서 점차 걷히겠지만, 하늘빛은 대체로 흐리겠고요. 제주도는 아침까지 비가 조금 내리겠습니다.
<현재>이 시각 현재 기온 보겠습니다. 춘천 0.3도, 안동은 1도 나타내고 있고요.
<최고>낮 기온은 강릉 12도, 대전 14도, 광주 15도, 부산은 16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주간>내일부터 글피 사이 전국에 비나 눈이 내리겠고요. 이후 휴일에는 서울의 아침 기온이 영하 11도까지 뚝 떨어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김다영 기상캐스터) #MBN #날씨 #김다영 #일교차 #안개 #한낮온화 #굿모닝MBN #MBN날씨 #기상캐스터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기현 일정 취소하고 '장고'…이르면 오늘 거취 표명 관측
- 이재명 압박 나선 비명계…이낙연 두고 또다시 설전
- ‘마약 혐의’ 유아인, 첫 재판서 대마 흡연만 인정 `진심으로 죄송` [M+이슈]
- '아내 살해' 대형로펌 출신 변호사 구속송치…질문엔 묵묵부답
- '기자 무고' 양정숙 벌금 1,000만 원 확정…당선무효 피해
- 다른 개들 보는데 전기 쇠꼬챙이로…불법 도살장 무더기 적발
- 신혼생활 6일 만에 사라진 베트남 아내…국제결혼 먹튀 '속수무책'
- 성추행 상담 중 성폭행 시도한 현직 교사…경찰 조사 나서
- 12·12 군사반란에 맞선 고 김오랑·정선엽…의로운 죽음 재조명
- '역대 최대' 1인 가구 34.5%…″풍요롭지만 외로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