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우승’ 가수 안성훈 강원의 새얼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터트롯2 우승자 안성훈 씨가 강원특별자치도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김진태 강원지사는 12일 강원도청에서 안성훈 씨에게 강원특별자치도 홍보대사 위촉장을 수여했다.
김 지사는 "경연 프로그램에서 우승하기가 쉽지 않은 데 대단하신 것 같다"며 "노래도 인성도 모두 명품인 안성훈 씨를 홍보대사로 모시게 돼 기쁘다. 모두에게 사랑받는 강원특별자치도가 될 수 있도록 힘을 실어달라"고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팬클럽 ‘후니애니’ 1000만원 기부
미스터트롯2 우승자 안성훈 씨가 강원특별자치도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김진태 강원지사는 12일 강원도청에서 안성훈 씨에게 강원특별자치도 홍보대사 위촉장을 수여했다.
김 지사는 “경연 프로그램에서 우승하기가 쉽지 않은 데 대단하신 것 같다”며 “노래도 인성도 모두 명품인 안성훈 씨를 홍보대사로 모시게 돼 기쁘다. 모두에게 사랑받는 강원특별자치도가 될 수 있도록 힘을 실어달라”고 당부했다. 안성훈 홍보대사는 “강원 지역 행사를 다닐 때마다 관객분들께 ‘강원도의 아들이다, 두번 째 꿈이 강원도 홍보대사’라고 말하고 있다”며 “강원특별자치도의 얼굴이 된 만큼 새로운 강원을 널리 알리는 데 힘을 보태겠다”고 했다.
안성훈 씨는 미스터트롯2 우승자로 국내외 두터운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화천군에서 군 복무를 마친 안성훈 씨는 지난 2021년 전국노래자랑 원주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계기로 가수 활동을 시작했다.
그는 올해 4월, 산불피해 극복을 위한 동해안 관광활성화 캠페인에 참여하는 등 강원도와의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안성훈 씨 팬클럽 ‘후니애니’는 이날 안성훈 씨의 강원특별자치도 홍보대사 위촉을 계기로 연말 불우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을 강원특별자치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했다. 김덕형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군 초급간부 연봉 ‘중견기업’ 수준 오른다…2027년까지 최대 30% 인상
- “지난밤 마셨는데…” 대낮 음주측정기 불자 ‘면허정지’
- ‘경찰도 당했다’ 부고장 사칭 스미싱 문자 주의보
- 도루묵이 사라졌다…따뜻한 바닷물에 어획량 반토막
- 자식이 뭐길래… ‘1시간에 100만원’ 불법 입시컨설팅 극성
- 한밤 중 불 난 대학교 기숙사에서 한 대학생 용기가 대형참사 막았다
- 한동훈 장관·배우 이정재, 함께 저녁식사… 어떤 인연?
- 강릉 해파랑길 걷던 관광객이 '삼국시대 금귀걸이 추정' 유물 1점 발견
- 또 수소대란…수소차 아니라 수고차
- 강원 아파트 매매 회전율 최저치 ‘거래 절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