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디셈버), ‘효심이네 각자도생’ OST 네 번째 가창자 발탁···17일 ‘지난밤의 꿈처럼’ 발매

손봉석 기자 2023. 12. 12. 22: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이저나인 제공



가수 DK(디셈버)가 ‘효심이네 각자도생’ OST 네 번째 가창자로 합류했다.

DK가 참여한 KBS2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 OST Part.4 ‘지난밤의 꿈처럼’이 오는 17일 발매된다.

‘지난밤의 꿈처럼’은 다른 하루하루를 살아온 두 남녀가 서로에게 자연스럽게 빠져드는 사랑의 시작을 담은 노래다.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DK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어우러져 풋풋한 연인의 설렘을 제대로 표현했다.

DK는 그간 ‘나와 헤어진 걸 다행이라 생각할 수 있게’, ‘별이될게’, ‘언제나 사랑해’, ‘그날 그밤’, ‘부디’, ‘심(心)’, ‘발걸음’, ‘같이 살자’ 등을 발매하며 리스너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특히 최근에는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미다스의 손으로 출연해 4연승을 차지하며 가왕의 존재감을 빛냈다.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한 DK는 오는 12월 30일과 31일 양일간 서울 명화 라이브홀에서 2023 DK 단독 콘서트 ‘D-DAY(디-데이)’를 개최하고 팬들과 올해의 마지막 날을 함께 할 예정이다.

소녀 가장 효심의 독립 프로젝트 ‘효심이네 각자도생’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5분 KBS2에서 방송되며, DK가 참여한 OST Part.4 ‘지난밤의 꿈처럼’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