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2023년 마을건강센터 사업 성과 공유의 날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시가 12일 오전 시청에서 '2023년 부산시 마을건강센터 사업 성과공유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소라 부산시 시민건강국장은 "이번 성과공유의 날이 마을건강센터의 주요 성과를 관계자들과 공유할 뿐 아니라 지역 주민의 건강 증진을 위한 내년도 사업의 방향을 모색하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시는 앞으로도 시민의 마음근력과 신체근력을 지켜 15분 건강도시 부산 구현에 앞장설 마을건강센터를 만들어 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요성과 공유·내년도 사업 방향 모색
이번 행사는 올해 시 마을건강센터의 주요 성과를 공유하고 내년도 사업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자리에는 시 75개 마을건강센터와 지역보건사업 관계자와 시민 등 7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2023년 마을건강센터 주요성과 발표 ▲우수기관·유공자 시상 ▲축하공연 ▲더 나은 활동을 위한 관계자들의 ‘제안 2024’ ▲내년 활동 방향을 담은 ‘도약 2024’ 발표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소라 부산시 시민건강국장은 “이번 성과공유의 날이 마을건강센터의 주요 성과를 관계자들과 공유할 뿐 아니라 지역 주민의 건강 증진을 위한 내년도 사업의 방향을 모색하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시는 앞으로도 시민의 마음근력과 신체근력을 지켜 15분 건강도시 부산 구현에 앞장설 마을건강센터를 만들어 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부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덱스도 놀라게 한 과감 스킨십…플러팅 전쟁이다 (솔로지옥3)
- 그라비아 모델 강인경, ‘노브라 동탄룩’…탁재훈 “뾰루지가 있네”
- 박선주의 충격 고백 “저는 제 노래를 못 들어요…” (금쪽상담소)
- ‘결혼 11년 차’ 윤혜진 “♥엄태웅과 마지막 키스? 기억 안 나” (내편하자2)
- “엄카로 모텔 즐겼는데…”, 풍자 “돈 없으면 성관계도 말라” (성지순례)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