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이찬혁 '잘 먹고 잘 살아' 기대되는 음색 케미

조연경 기자 2023. 12. 12. 21: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성경과 AKMU 이찬혁의 만남은 어떨까.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12일 공식 SNS에 '이성경, 이찬혁 - '잘 먹고 잘 살아 (Eat Sleep Live Repeat)' TITLE POSTER #3'를 게재했다.

이성경의 깊은 음악적 색채를 예감케 하는 이미지는 차가운 색감의 배경 속 공허한 눈빛으로 노트북을 응시하는 이성경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쓸쓸한 표정의 그는 생각에 잠긴 듯 아련한 분위기를 풍긴다. 앞서 베일을 벗은 티저 영상에도 담겼던 장면의 스틸컷인 만큼 음악과 뮤직비디오를 통해 이들이 펼쳐낼 서사에도 관심이 쏠린다.

이성경 이찬혁은 오는 13일 오후 12시 디지털 싱글 [잘 먹고 잘 살아 (Eat Sleep Live Repeat)]를 발표한다. 앞서 YG 측은 "이성경의 짙은 감성과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는 프로젝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그간 연기는 물론 다수의 OST·음악 프로그램 활동을 이어 온 이성경과 예술적 감각으로 독창적 음악 세계를 구축해온 이찬혁의 만남은 가장 관심을 모으는 대목. 2016년 AKMU 'RE-BYE' 뮤직비디오, 지난 9월 KBS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에 이어 세 번째 재회인 만큼 눈부신 시너지가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