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선주, 제주에서 육아 중 “♥강레오와는 떨어져 지내”→AI도 인식하는 ‘붕어빵’ 부녀 (금쪽상담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작곡가 박선주가 딸을 향한 애정을 보였다.
12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는 싱어송라이터 박선주와 딸 강솔에이미가 출연했다.
박선주는 일명 '호랑이 심사위원'이란 이미지와는 달리 딸 강솔에이미의 의견을 100% 수용하는 '호구 엄마'임을 고백했다.
이날 정형돈은 "역시 딸은 아빠 닮는다는 얘기가 있다"라며 강솔에이미에게 "아빠 닮았다는 말 많이 듣는가"라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가수 겸 작곡가 박선주가 딸을 향한 애정을 보였다.
12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는 싱어송라이터 박선주와 딸 강솔에이미가 출연했다.
박선주는 일명 ‘호랑이 심사위원’이란 이미지와는 달리 딸 강솔에이미의 의견을 100% 수용하는 ‘호구 엄마’임을 고백했다. 어릴 적에는 부모님이 하라는 대로만 하며 자랐기 때문에 딸은 그렇게 키우지 않으려고 하다 보니 수용하며 키웠다고 털어놨다.
이날 정형돈은 “역시 딸은 아빠 닮는다는 얘기가 있다”라며 강솔에이미에게 “아빠 닮았다는 말 많이 듣는가”라고 물었다. 강솔에이미는 “많이 듣는다”라며 “아빠 핸드폰에 페이스 ID가 있는데, 제가 8살 때 비밀번호를 모르니까 얼굴을 대봤는데 열렸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박나래는 “페이스 ID로 열릴 정도면 똑 닮았다는 거다”라며 붕어빵 부녀 사진을 공개했다. 강레오 셰프와 강솔에이미의 모습에 MC들은 “너무 똑같다” “아빠가 너무 좋아하겠다”라며 감탄했다.
박선주와 강레오의 근황도 공개됐다. 박선주는 “제주국제학교에 다니는 에이미의 매니저로 활동 중이다”라며 제주도에서 홀로 육아 중인 사실을 밝혔다. 남편 강레오에 대해 “농장이나 요식업이 다 육지에 있어서 천안에서 생활하며 다양한 업무를 보고 해외에도 진출한 상황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박선주는 제주도에서 ‘제2의 오은영’으로 활동하고 있다는 말에 “저는 오은영 박사님 책을 한 권당 3번 이상 읽는다. 모든 책이 다 있다”라며 오은영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다. 강솔에이미는 엄마가 책에서 배운 대로 자신을 매일 안아주고, 볼 뽀뽀를 하고, 애정 어린 눈맞춤을 하고, 수다 타임을 가진다고 해 감탄을 자아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벌크업’ 강민경, “아침엔 소, 저녁엔 돼지” 하루 4끼 갓벽한 먹부림 근황
- 이경규가 본 예능인들 “강호동, 절대 남 험담 안 해.. 유재석은 故 김수환 추기경 같은 사람”
- ‘희박하지만 제로는 아니다’ 류현진에게 달린 2024 한화 선발 로테이션[SS시선집중]
- ‘정성호♥’ 경맑음, 100평대 한강뷰 하우스 공개..“채광 맛집”(‘오늘도맑음’)
- ‘나는 솔로’ 17기 상철♥현숙 럽스타에 “파국의 16기 피로감엔 17기 힐링커플” 시청자들도 축
- “핼쑥해졌더라”…김하성, 운동도 못하고 마음고생에 얼굴 살 쑥 [SS NEWS A/S]
- 티아라 아름, 남편과 이혼소송 중 재혼발표 “도장만 못 찍었을 뿐, 이제 즐기며 살겠다”
- 소유진 “결혼 생활 10년 동안 백종원 취한 모습 못 봤다…칼 같은 사람”
- 김지민, 결혼 언급 “♥김준호와 연애 3년, 사회적 유부녀라고”(‘조선의사랑꾼’)
- 하늘도 알았나…햇빛·멤버·팬들의 응원까지 빛났던 BTS 지민·정국의 입대 현장[SS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