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2월 13일[케이블·위성 하이라이트]
기자 2023. 12. 12. 20:25
■ 영화 ■ 밀수(캐치온1 오후 8시45분) = 바닷가 마을 군천에 화학공장이 들어서면서 해녀들은 하루아침에 일자리를 잃는다. 춘자(김혜수)는 생계를 유지할 방법을 찾던 중 ‘바닷속에 던진 물건을 건져 올리면 큰돈을 벌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듣는다. 곧바로 밀수의 세계에 발을 들이고 리더 진숙(염정아)에게도 함께하자고 제안한다. 이후 두 사람은 일확천금을 얻기 위해 바다로 향한다.
■ 예능 ■ 유 퀴즈 온 더 블럭(tvN 오후 8시45분) = 배우 박서준이 출연한다. 지난달 개봉한 영화 <더 마블스>에 출연한 그는 “처음으로 할리우드에 진출했다”고 말한다. 그는 “당시 옆 세트장에서 봉준호 감독님도 촬영 중이었다”며 “봉 감독과 은밀한 만남도 가졌다”고 뒷이야기를 전한다. 박서준은 “본래 이름은 박용규”라며 ‘서준’은 예명이라고 말한다. ‘서준’에 관한 특별한 일화도 들어본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해를 품은 달’ 배우 송재림 숨진 채 발견
- 한동훈 대표와 가족 명의로 수백건…윤 대통령 부부 비판 글의 정체는?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단독] 법률전문가들, ‘윤 대통령 의혹 불기소’ 유엔에 긴급개입 요청
- ‘채식주의자’ 번역가 데버라 스미스 “한강 노벨상, 문학계가 공정한 시대로 나아간다는 희망
- 코미디언 김병만 전처 폭행 혐의로 검찰 송치
- [트럼프 2기와 한국 산업]“군사력 재건” 천명한 트럼프…한국 방산 앞 놓인 ‘아메리칸 파이’
- [속보]국내 첫 백일해 사망자 발생…생후 2개월 미만 영아
- [영상]“유성 아니다”…스타링크 위성 추정 물체 추락에 ‘웅성웅성’
- 이준석 “윤 대통령 국정운영 ‘0점’···뭐든 할 수 있다는 착각에 정치 다 망가뜨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