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드, 오는 15일 액션 배틀로얄 게임 '아수라장' CBT 개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공개 베타 테스트는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한국, 일본, 대만 지역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PC 스팀 플랫폼을 통해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스팀에 접속해 '아수라장' 스팀 판매 페이지를 통해 접근 권한 요청 버튼을 눌러 테스트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아수라장'은 디자드에서 언리얼 엔진5를 활용해 개발 중인 액션 배틀로얄 게임으로, PC 및 콘솔 플랫폼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에는 신규 캐릭터 무이무이와 류안이 추가됐다. 무이무이와 류안은 각각 원거리 포격형 여성 캐릭터와 남성 근접 격투 캐릭터로 기존 캐릭터와는 다른 새로운 매력이 담겨있다.
또한 유명 성우진의 더빙으로 게임의 몰입감이 더해졌다. 미키 신이치로, 사쿠라 아야네 등 일본 인기 성우들이 참여해 다양한 캐릭터의 보이스가 추가됐다. 이외에도 '엘든링', 'P의 거짓'의 QA로 참여한 '사루가쿠쵸'가 QA를 지원하고 있으며, '건담 수성의 마녀'의 원화가 요시다 켄이치가 캐릭터 PV를 담당하고, 타이틀 애니메이션은 샤프트의 이와사키 야스토시가 제작 중이다.
디자드 김동현 대표는 "이용자들의 기대에 부흥하기 위해 CBT 품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CBT 이후에도 이용자 의견을 잘 변영해 내년 서비스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디자드는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국내 격투 게임 대회 'FGCL'의 메인 스폰서로 참가해 글로벌 유명 대전 격투 게이머를 대상으로 '아수라장'을 메인으로 한 국가별 대전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수라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스팀 판매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