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진흥원 '2023 서울콘' 참가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경제진흥원이 세계 최초 인플루언서 박람회 '2023 서울콘' 참가 신청을 받는다.
12일 서울경제진흥원에 따르면 참가 신청은 인플루언서와 일반시민을 대상으로 △콘퍼런스 △콘텐츠·패션·뷰티 △공연·엔터테인먼트 △페스티벌 등 총 4개 분야 프로그램별로 진행한다.
페스티벌 분야에서는 '피지컬100' 출연진과 인플루언서의 피지컬 대결 '2023 서울콘 미디어 트레일러' 세부 프로그램 참가 신청도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진흥원이 세계 최초 인플루언서 박람회 '2023 서울콘' 참가 신청을 받는다.
12일 서울경제진흥원에 따르면 참가 신청은 인플루언서와 일반시민을 대상으로 △콘퍼런스 △콘텐츠·패션·뷰티 △공연·엔터테인먼트 △페스티벌 등 총 4개 분야 프로그램별로 진행한다. 서울콘은 오는 30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일대에서 열리는 세계 최초 인플루언서 박람회다.
콘퍼런스 분야에는 △크리에이터 어비의 1인 미디어 콘퍼런스 어비콘 △크리에이터 글로벌 진출 솔루션 세미나 △세계 한류 콘퍼런스 등 프로그램을 준비한다. 콘텐츠·패션·뷰티 분야는 △스트리트 패션 전시·마켓 서울콘 : 오리지널 서울 △K뷰티 부스트 세미나 △리미티드에디션 아카이브 행사 등을 마련한다.
공연·엔터테인먼트 분야는 △케이팝 랜덤플레이 댄스 △키즈 아이돌 랜덤플레이 댄스 워너비 어 스타 케이팝 댄싱 챌린지 △인공지능(AI) 앱으로 체험하는 케이팝 댄스 등 프로그램이 있다.
페스티벌 분야에서는 '피지컬100' 출연진과 인플루언서의 피지컬 대결 '2023 서울콘 미디어 트레일러' 세부 프로그램 참가 신청도 받는다. 드로잉 퍼포먼스, 유튜브 연애상담 토크쇼, GX 프로그램 등은 15일부터 신청할 수 있다.
김현우 서울경제진흥원 대표는 "2023 서울콘은 서울을 무대로 전 세계 인플루언서들이 만들어 나가는 콘텐츠 창작의 장이 될 것"이라며 "서울이 가진 무한한 매력을 전 세계에 알리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23 서울콘'에는 50여개국 3000여개팀 인플루언서가 참여한다. 이들이 보유한 구독자 수는 30억명에 달한다. 최소 5억명이 서울에서의 특별한 새해맞이를 시청할 것으로 예상된다.
강경래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
- "파병 온 북한군, 인터넷 자유로운 러시아서 음란물에 중독"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성관계 중독' 23세女 "남자면 다 잤다" 고백…이유는 [헬스톡]
- 명태균, 김 여사에 "청와대 가면 뒈진다"…용산행 관여?
- 반반 부부의 결말은 남편 공금 횡령? 코인 투자 전 재산 날릴 위기
- '이혼' 함소원, 전남편 진화와 결별 후 근황…헌 옷 팔아
- 김종인 "윤, 아직도 현상 인식 잘못해…그래선 정상적 국정 운영 불가"
- "100마리가 꿈틀"…설사하던 2살 아기 뱃속에서 나온 '이것'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