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 이뮨듀오 신제품 ‘밀크씨슬 트리플샷’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물 없이 섭취할 수 있는 독일 비타민 제품 오쏘몰이 많은 인기를 얻으면서 두 가지 제형으로 구성된 건강기능식품이 트렌드로 자리매김하는 모습이다.
종근당은 건강기능식품 신제품인 '이뮨듀오 밀크씨슬 트리플샷'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종근당 관계자는 "이뮨듀오 밀크씨슬 트리플샷은 밀크씨슬을 비롯해 다양한 성분을 과학적으로 배합한 제품"이라며 "직장인부터 주부, 수험생 등 다양한 연령층 현대인들에게 하루 1병으로 활력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식약처 승인 원료 밀크씨슬 추출물 등 함유
물 없이 두 가지 제형 건강기능식품 트렌드
종근당은 건강기능식품 신제품인 ‘이뮨듀오 밀크씨슬 트리플샷’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비타민 제품인 이뮨듀오 멀티비타맥스에 이어 선보인 새로운 이뮨듀오 시리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 승인을 받은 간 건강 기능성 원료 밀크씨슬 추출물과 홍경천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만들어졌다고 종근당 측은 소개했다. 밀크씨슬 추출물 하루 최대 권장량인 130mg을 함유하고 있다고 한다. 이밖에 비타민D와 E, 아연, 고함량 비타민B군 7종 등이 과학적으로 배합됐다고 전했다.
기존 이뮨듀오 제품이나 오쏘몰과 마찬가지로 액상과 정제 두 가지 제형이 하나로 구성됐고 액상은 천혜향 맛이라고 한다.
종근당 관계자는 “이뮨듀오 밀크씨슬 트리플샷은 밀크씨슬을 비롯해 다양한 성분을 과학적으로 배합한 제품”이라며 “직장인부터 주부, 수험생 등 다양한 연령층 현대인들에게 하루 1병으로 활력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억 다이아 반지 사라져 호텔 발칵…“청소기 먼지통서 발견”
- 北노동신문에 추미애 등장…‘尹정권 반대시위’ 사진 실려
- 홍준표 “더 큰 책임감 느껴야 할 사람은 눈 감아”…김기현 ‘잠행’
- “헬기로 中 항모에 착륙해라”…대만軍 장교, 중국 귀순시도 걸려
- 통일부, 권해효 등 영화인들 조사…“조총련 무단 접촉 경위 파악”
- 이스라엘 국방장관 “하마스 마지막 요새 포위…대대 해체되기 직전”
- 정형식 “여전히 이재용 ‘국정농단’ 피해자라 생각…대법 판결은 존중”
- 3명 중 1명은 1인 가구…연소득 3000만 원 미만이 60%
- 민주당 돈봉투 의혹 ‘키맨’ 송영길 前보좌관 보석 석방
- “이거 돈 된다” 100원짜리 희귀동전 24만개 빼돌린 전 한은 직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