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해·이설 등 6인의 관계 담은 ‘남과여’ 스틸컷 공개…“미워할 수 없는 진상케미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채널A '남과여'가 뜨겁고 찬란한 청춘들의 개성이 넘치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남과여'는 12일 패기로운 청춘 4인방 정현성(이동해 분), 오민혁(임재혁 분), 안시후(최원명 분), 김형섭(김현목 분)과 둘도 없는 절친 한성옥(이설 분)과 류은정(박정화 분)의 우정은 물론 각 커플의 관계를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기자] 채널A ‘남과여’가 뜨겁고 찬란한 청춘들의 개성이 넘치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남과여’는 12일 패기로운 청춘 4인방 정현성(이동해 분), 오민혁(임재혁 분), 안시후(최원명 분), 김형섭(김현목 분)과 둘도 없는 절친 한성옥(이설 분)과 류은정(박정화 분)의 우정은 물론 각 커플의 관계를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남과여’는 만난 지 7년째 되던 날 모텔 엘리베이터 앞에서 다른 이성 곁에 있던 서로를 마주하게 되는, 사랑과 권태로움 속 방황하는 청춘의 현실을 담은 드라마다.
‘남과여’ 제작진은 “각자 다른 이유로 사랑에 무뎌지고 상처받고 뜨거워지는 세 커플의 다양한 진짜 연애 이야기로 보는 재미가 있다”며 “미워할 수 없는 진상 케미로 청춘들의 짠내 나는 상황들과 현실적인 고민을 해결해나가는 성장 스토리가 어떻게 흘러가게 될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남과여’는 오는 26일 오후 10시 30분에 처음 방송된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규가 본 예능인들 “강호동, 절대 남 험담 안 해.. 유재석은 故 김수환 추기경 같은 사람”
- ‘벌크업’ 강민경, “아침엔 소, 저녁엔 돼지” 하루 4끼 갓벽한 먹부림 근황
- ‘나는 솔로’ 17기 상철♥현숙 럽스타에 “파국의 16기 피로감엔 17기 힐링커플” 시청자들도 축
- ‘정성호♥’ 경맑음, 100평대 한강뷰 하우스 공개..“채광 맛집”(‘오늘도맑음’)
- 티아라 아름, 남편과 이혼소송 중 재혼발표 “도장만 못 찍었을 뿐, 이제 즐기며 살겠다”
- ‘희박하지만 제로는 아니다’ 류현진에게 달린 2024 한화 선발 로테이션[SS시선집중]
- 소유진 “결혼 생활 10년 동안 백종원 취한 모습 못 봤다…칼 같은 사람”
- 김지민, 결혼 언급 “♥김준호와 연애 3년, 사회적 유부녀라고”(‘조선의사랑꾼’)
- 하늘도 알았나…햇빛·멤버·팬들의 응원까지 빛났던 BTS 지민·정국의 입대 현장[SS현장]
- 김민종 ‘롤스로이스 미담’에 롤스로이스도 감동했다.. 수백만 원 무상 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