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전국노래자랑 사상구편’ 24일 본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사상구(구청장 조병길)가 KBS1TV에서 전국노래자랑 사상구편이 오는 24일 방송된다고 밝혔다.
조병길 구청장은 "국내 최장수 인기 예능프로그램인 전국노래자랑을 2015년 이후 8년 만에 사상구에서 개최하게 됐다"며 "흥겨운 주민화합의 한마당으로 뜨거운 호응 속에 마무리된 만큼 본 방송도 많은 구민이 시청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상구 매력 전 국민 안방에 전파
초대 가수 조항조·박상철 출연
이날 방송은 지난 10월 14일 삼락생태공원 문화마당 특설무대에서 진행한 본선 녹화분으로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본선 진출 14개팀의 재치 넘치는 무대를 감상할 수 있다.
특히 부산시 제1호 지방정원으로 지정된 삼락생태공원의 아름다운 자연 풍광과 함께 문화·휴양·교육도시로 성장하고 있는 구의 매력까지 전 국민의 안방에 전파를 탈 예정이다.
방송에는 초대 가수 조항조·박상철·김혜연·김다나·채윤 등이 출연하고 1만여명의 구민의 열띤 응원 역시 유쾌한 볼거리가 될 예정이다.
조병길 구청장은 “국내 최장수 인기 예능프로그램인 전국노래자랑을 2015년 이후 8년 만에 사상구에서 개최하게 됐다”며 “흥겨운 주민화합의 한마당으로 뜨거운 호응 속에 마무리된 만큼 본 방송도 많은 구민이 시청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형래, 재혼 언급…무속인 “바빠도 실속이 없네”
- 그라비아 모델 강인경, ‘노브라 동탄룩’…탁재훈 “뾰루지가 있네”
- ‘뇌섹녀’ 서동주, 억만장자와 연애 언급 “호숫가 수영 데이트” (돌싱포맨)
- 육예슬 “여자 생겨 도망간 父…남편에게 아빠 보여”→박미선 분노 (고딩엄빠4)
- 김이나 분노 “전세 사기 피의자들, 지옥 가길” (성지순례)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