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대성 "난 정말 눈물 없는 사나이인데.." 울컥 [현역가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역가왕' MC 신동엽과 마스터 대성이 우열을 가릴 수 없는 강 대 강 대결에 촌철살인 애드리브 멘트를 쏟아내며 현장의 열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12일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현역가왕' 3회에서는 30팀의 현역들이 현장에서 실시간으로 대결 상대를 지목해 벌이는 1대 1 데스매치 '현장 지목전'이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현역가왕' 3회에서는 30팀의 현역들이 현장에서 실시간으로 대결 상대를 지목해 벌이는 1대 1 데스매치 '현장 지목전'이 펼쳐진다. 특히 이번 '현장 지목전'은 마스터들이 대결의 패자를 임의로 추가 합격시키던 기존 제도를 전면 폐지한 그야말로 '리얼 데스매치'로 더욱 살 떨리는 긴장감을 드리울 예정이다.
무엇보다 대성은 한 참가자의 무대에 "세계 최초 배은망덕 프로그램인 것 같다"고 농을 쳐 모두를 빵 터지게 했다. 이날 현역들은 본선전 무대에 오르기 전 지난 자체 평가전 당시 자신의 무대에 인정 버튼을 누르지 않은 참가자들을 알게 됐던 상태. 이에 한 현역은 평소 친하게 지냈지만 자신에게 인정 버튼을 누르지 않은 동료를 바로 데스매치 상대로 지목한 후 "너 내가 오늘 찢어 주겠다"며 살벌한 선전포고를 날렸고, 이를 본 대성이 한마디를 던지면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대성은 한 현역의 무대에 "감정에 때려 맞은 기분이었다. 엄청난 위압감에 압도됐다"는 감격 섞인 반응과 함께 "제가 정말 눈물이 없는 사나이인데 같이 울었다"며 울컥한 심경까지 고스란히 전해 감동을 배가했다.
MC 신동엽은 현역들의 살벌한 기 싸움을 보며 "하고 싶은 말이 많은데 방송용이 아닌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어 큰 웃음을 선사하는가 하면, 한 현역이 무대 도중 초유의 실수를 벌이자 잠시 평정심을 잃고 동공 지진을 일으키는 모습으로 경연의 리얼함을 느끼게 했다.
또한 신동엽은 역대급 끝판 대결이 끝난 후 "저는 너무나 행복한 순간이었다. 투표를 안 해도 되기 때문에 편안한 마음으로 행복하게 무대를 감상했다"는 코멘트를 던져, 고민에 휩싸여있던 마스터 신유-박현빈-이지혜-대성-손태진-신성 마스터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천하의 신동엽과 대성의 감정마저 롤러코스터 타게 만든, 극강의 데스매치 무대에서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물어보살' 왕따·폭행·담뱃불·갈취 역대급 女사연 - 스타뉴스
- 김숙 60kg-체지방률 30% 찍더니..근육이 왜이래 - 스타뉴스
- 김혜수 체중 감량 또? "드레스 줄인 건 30년만" - 스타뉴스
- '학폭 논란' 수진 결국..해외 팬들만 소통한다 - 스타뉴스
- 남현희vs전청조 '성관계 미스터리' 풀렸다 - 스타뉴스
- "베드신·신음 물어봐" 전 남편 조성민 폭로 터졌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6주 연속 1위..10월 월간 랭킹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男아이돌 1위 '역시 월드 클래스' - 스타뉴스
- 진, 스타랭킹 男아이돌 3위..'방탄소년단 상위권 싹쓸이' - 스타뉴스
- "시대 초월 협업" 방탄소년단 뷔X빙 크로스비 '화이트 크리스마스' 예약 판매부터 '돌풍' - 스타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