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컴프야’ 공식모델로 구자욱·김광현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078340)는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3'(이하 컴프야V23)의 다음 시즌 공식 모델로 삼성라이온즈 구자욱과 SSG랜더스 김광현 선수를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구자욱 선수는 "스프링 캠프에서 '컴프야V23' 홈런 레이스를 해보면서 가장 리얼한 야구 게임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공식 모델로 선정되어 영광스럽다"며 "내년 시즌 더 좋은 성적으로 '컴프야V24'와 함께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프야V23’은 KBO 라이선스를 통해 10개 구단과 선수들의 실제 기록을 반영하고 있다. ‘컴프야V23’은 내년 초 새로운 시즌에 맞춰 ‘컴프야V24’로 변경될 계획이다.
내년 시즌 모델이 된 구자욱 선수는 2012년 삼성라이온즈에서 프로 데뷔한 이후 지금까지 프랜차이즈 스타로 활약하고 있으며 2015년 신인왕 수상에 이어 2021년 골든 글러브 외야수를 수상한 바 있다. 올해도 정규 시즌에서 타율과 출루율 2위, 2루타 1위로 활약해 외야수 부문 골든 글러브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 통산 158승을 달성한 KBO 대표 좌완 투수 김광현 선수 또한 SSG랜더스의 프랜차이즈 스타로, 출시 이후부터 3년 연속으로 ‘컴프야V’의 모델로 활약 중이다.
모델 선정과 더불어 골든 글러브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오는 13일 구자욱 선수를 비롯해 2021~2023년까지 골든 글러브 수상 선수들의 신규 카드가 추가되고, 업데이트 이후부터 골든 글러브 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를 통해 ‘골든 글러브 트로피’ 500개와 ‘5성 시즌 카드 랜덤팩’, ‘스킬 변경권’ 등 인기 아이템을 선물한다.
구자욱 선수는 “스프링 캠프에서 ‘컴프야V23’ 홈런 레이스를 해보면서 가장 리얼한 야구 게임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공식 모델로 선정되어 영광스럽다”며 “내년 시즌 더 좋은 성적으로 ‘컴프야V24’와 함께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광현 선수도 “최고의 야구 게임 ‘컴프야V’의 3년 연속 모델이 된 만큼 더욱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훈 '청년보좌역'에 서른살 범죄심리학자…이수정 제자
- "결혼하면 500만원 드려요".. 이 도시 어디?
- ‘아내 살해’ 50대 男 변호사, 검찰 송치…“묵묵부답”
- 통일부, 배우 권해효 단체 등 조사…“조총련과 무단접촉”
- 보안 '철옹성' 애플은 옛말…해킹·취약점 발견돼 '공방전'
- “안 만나줘서”…전 연인 반려묘 세탁기 돌려 죽인 20대
- “제트기인줄” 벤틀리, 3.4억 SUV ‘더 뉴 벤테이가 EWB’ 공식 출시
- "로봇청소기계 에르메스" 中 '로보락'…삼성·LG '촉각'[뉴스쏙]
- 켈리, 오타니 위해 17번 양보...대신 류현진 번호 99번 단다
- [단독]티아라 아름 "A씨, '독전2'와 무관…추측·악플 자제해주시길"(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