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도 '위믹스' 재상장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위메이드가 발행한 가상자산 위믹스(WEMIX)를 재상장한다.
12일 빗썸은 공지사항을 통해 위믹스를 재거래지원(재상장)한다고 밝혔다.
빗썸은 "디지털자산거래소 공동협의체(DAXA) 회원사로서 자율규제안 및 거래지원심사 공통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며, 위믹스의 거래지원 종료 사유가 해소됐다고 판단해 위믹스의 재거래지원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위메이드가 발행한 가상자산 위믹스(WEMIX)를 재상장한다.
12일 빗썸은 공지사항을 통해 위믹스를 재거래지원(재상장)한다고 밝혔다. 입금은 12일 오후 5시부터 가능하다. 거래 및 출금 가능 시간은 추후 안내 될 예정이다.
빗썸은 “디지털자산거래소 공동협의체(DAXA) 회원사로서 자율규제안 및 거래지원심사 공통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며, 위믹스의 거래지원 종료 사유가 해소됐다고 판단해 위믹스의 재거래지원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거래지원 종료 이후, 위믹스재단에서는 코코아파이낸스에 예치된 담보 수량과 타블록체인 플랫폼 내의 투자 등으로 초과 유통된 수량을 회수해 기제출된 자료에 기재된 수량 이내로 유통량을 복구시켜 현시점 재단 공개자료 기준 유통량이 정상으로 확인되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위믹스는 공식 블로그, DART 분기보고서, 코인마켓캡, 쟁글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투자자들에게 유통량을 비롯한 프로젝트의 주요 정보를 공개하고 있다.
빗썸은 위믹스 재상장을 기념해 에어드랍 이벤트를 실시한다. 내일(13일) 하루 '위믹스 약 10억원 1/N 이벤트'와 '매일 위믹스 거래하고 100% 당첨 위믹스 에어드랍 받아가자'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서정화 기자 spurify@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ITS 통신방식 'LTE-V2X'로 결정…4년만에 논란 종지부
- 내년 3000만~4000만원대 '보급형 전기차' 봇물…판 커진다
- [기후테크 솔루션데이]국제협력 R&D, 다자간 모델로 확대해야
- 신가전에 빠진 LG전자, 가구·원예 등 비가전 시장 마케팅에 힘
- 배민, “배달팁 낮을수록 매출 높아”...입점 사업자 앱 활용 전략 공개
- “LTE-V2X 조속한 실증과 5G 이행 로드맵 절실” C-ITS 숙제는 지금부터
- [블록체인 칼럼]STO와 샌드박스제도
- 네이버페이 카드 재발급 수수료 공방
- SK하이닉스, 소부장 R&D '기반기술센터'로 일원화…진성곤 담당 총괄
- 장사 노하우 배우려 사장님 수 천 명 우르르...2023 배민사장님페스타 막 올려